Log In
Register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Thrash Metal
LabelsTradecraft, Universal Music
FormatCD, Digital, Vinyl, Cassette
Length1:02:40
Ranked#4 for 2022 , #353 all-time
Reviews :  7
Comments :  49
Total votes :  56
Rating :  88.8 / 100
Have :  32
Want : 7
Added by level 11 키위쥬스
Last modified by level 21 Eagles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metalnrock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melodic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ggerubum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DVD Photo by melodic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댄직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Mefisto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Information

Line-up (members)

  • Dave Mustaine : Guitars, Vocals
  • Kiko Loureiro : Guitars, Backing Vocals
  • Dirk Verbeuren : Drums

Guest / additional musicians

  • Steve Di Giorgio : Bass
  • Eric Darken : Percussions
  • Brandon Ray : Additional Vocals
  • Ice-T : Vocals on "Nightstalker"
  • Sammy Hager : Vocals on "This Planet's on Fire"

Production staff / artist

  • Dave Mustaine : Producer
  • Chris Rakestraw : Producer, Recording Engineer
  • Josh Wilbur : Mixing Engineer
  • Ted Jensen : Mastering Engineer
  • Brent Elliott White : Cover Artwork
  • Josh Graham : Artwork, Layout, Design
Mastered at Sterling Mastering, Nashville, Tennessee, United States.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Reviews

 (7)
Reviewer :  level 15   90/100
Date : 
메가데스의 신보가 나올 때 마다, 이들의 2집과 4집을 좋아했다가 오랜만에 신보가 나왔다고 한번 들어본 리스너와 꾸준히 앨범을 청취 해 온 리스너의 평이 양갈래로 갈리는 느낌을 받느다. 하지만 선공개곡을 따라가며 기대했던 이 앨범을 최근 무한반복하면서 오히려 초중기 앨범이 그리워 지는 느낌이 드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치명적으로 느끼는 부분은 기타솔로에 대한 부분이다.

이 앨범에는 기타 솔로가 있지만 없다. 메가데스 리스너라면 누구나 이들의 음악에서 기대하는, 긴장감이 넘치며 쫀쫀한, 테크닉과 구성적으로 완벽한, 그러면서도 주고받으면서 흥이 넘치고 넘실거리고 충만한 그 기타 솔로가 없다. 있는데 없다. 하다못 해 쉬울프랑 트러스트에도 느꼈던 그 느낌이 이 엘범에 없다.

그렇다고 이 앨범의 음악들이 허접하나면 그렇지는 않았다. 긴장감이 넘치며 날이 서 있는 메가데스의 음악 그 자체이다. 올드스쿨 메가데스 리스너로서, 그 시절 만끽했던 수많은 감정들을 포기해야 함을 인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특히 이들의 라이브에서). 하지만 이제, 메가데스가 데이브 머스테인 선생님의 솔로 프로젝트가 되었음을 모두가 인정해야 하지 않을까.

데이브 머스테인 선생님은 기타 연주가 어려울것
... See More
11 likes
Reviewer :  level 3   90/100
Date : 
프리드먼-닉멘자-엘렙슨의 향수를 잊지못하는 자들에게 변동이 잦았던 후기 메가데스의 결과물들은 대중적 음악적으로 여러모로 점수를 짜게 받아온게 사실이다. 하지만 메가데스는 데이브 머스테인의 밴드고 여전히 머스테인의 리프 메이킹, 작곡능력은 최고다. 팝 애티튜드가 너무 강해지거나 너무 지루해지거나 늘어지는 사운드를 구사하는 동세대 밴드와 뮤지션들을 비교해보면 여전히 날이 서 있고, 지루하지 않으며 쌩쌩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 앨범도 그렇다. 메가데스가 구린 앨범을 만든 적이 있나.. 아 'risk' 는 확실히 구렸다. 하지만 그 앨범을 제외하면 메가데스는 늘 좋았다.
3 likes
Reviewer :  level 21   100/100
Date : 
novinka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je výborné album, ktoré len potvrdzuje silu aktuálnej zostavy a taktiež aj výber špičkového gitaristu Kiko Loureiro (ex-Angra) a výborného bubeníka Dirk Verbeuren (ex-Soilwork, a mnoho, mnoho iných skupín, prípadne projektov). Osobne sa mi páčil aj predchodca "Dystopia" z roku 2016, kde Kiko debutoval. Novinka zaujme striedaním rôznych riffov a vyhrávok, sólovaním + striedaním, prípadne zdvojovaním gitár. A bicie, tie sú totálne špičkové. Dave-ov spev je tipický a dá sa nazvať, že za tie roky je taktiež poznávacím znakom skupiny. Album má dosť piesní a kvalitných nápadov, no najviac sa mi páčia rýchle piesne so striedaním rôznych gitarových vyhrávok/sól. Basu po nútenom odchode druhého Dave -a nahral osvedčený Steve DiGiorgio.
Album má podarený zvuk, aj keď z mojej strany by som jemne uzadnil spev a dal viac do popredia hudobné nástroje (všetky? gitary, basu a bicie). Veľmi podarené album.
3 likes
Reviewer :  level 7   90/100
Date : 
메가데스.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워낙 유명한 메탈밴드다. 때문에 이들이 신보를 발매할 때마다 그 기대치와 평가기준은 압도적으로 높기 마련이다. *Rust In Peace* 같은 명반을 기준으로 평가하면 이들뿐만 아니라 어느 밴드도 높이 평가받지 못할 것이다. 데뷔 40년이 다 되어가는 노장밴드 치곤 참 잘했다. 추천트랙이라기보다는 듣기 좋은 트랙은 개인적으로 3번, 12번, 14번 트랙을 꼽겠다. 이들의 커리어 전체로 보면 *Rust In Peace*를 상으로 볼 때 이 앨범은 중에서 중상 정도지만 그럼에도 왠만한 다른 메탈밴드들의 신보보다 압도적인 퀄리티를 뽑아주었다. 억지로 나쁜 말을 갖다붙일 정도의 앨범은 결코 아니다. 짧게 요약하면 평가기준에 따라 다르지만 객관적으로도 상대적으로도 좋은 편에 속하는 앨범이다.
2 likes
Reviewer :  level 8   90/100
Date : 
내가 내 인생 살면서 가장 고대했던 앨범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나는 9월 1일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잤다.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앨범이 9월 2일에 나온다는 소식에 너무 기대되고 설레서 잠이 오질 않더라... 게다가 정말 9월 2일의 자정이 지나자마자 귀신같이 유튜브에 곡들이 올라오더라. 나에게는 정말 고문과도 같았다. 나는 이 앨범을 절대로 유튜브로 듣고싶지 않았고, 정식 mp3파일을 다운 받아서 고음질로 들어보고 싶었기에 참았어야 했는데 내가 이용하고 있는 지니뮤직에는 9월 2일에 이 앨범의 음원이 뜨질 않았다. 그래서 결국 참지 못하고 금요일 퇴근길에 유튜브로 듣고 말았다.

근데... 솔직히 이야기하겠다. 내가 기대가 정말 너무 어마어마했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전혀 좋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앨범 정식 발매 이전에 나온 싱글 세곡은 그야말로 완벽에 가까웠는데 그 나머지 곡들은 단 한곡도 와! 이거 좋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 곡이 없었다. 뭔가 실험적인 요소는 정말 많이 들어가있는데 캐치한 느낌이 하나도 없었다. 심지어 조금 허탈하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내가 그렇게나 기다려왔던 앨범이 이정도라고? 라는 생각에 기운이 좀 빠졌다. 아니면 내가 조금 피곤해서 그랬나? 싶기도 했다. 하지만 여태까지
... See More
4 likes
Reviewer :  level 3   100/100
Date : 
선공개 곡들로 이미 기대감이 최고점에 있었지만 이정도일 줄 예상 못했다.
1번트랙부터 이꾸요로 가버리고 이후 트랙부터 야메떼로 버티다가 6번트랙에서 결국 못참고 이꾸요로 가버리는 바람에 이후에는 야메떼도 못외칠 정도로 황홀경에 빠져 정신이 나가버려.. 마지막 트랙을 듣고도 그 황홀경에서 한동안 벗어나질 못했다.. 머스키코 조합은 이 앨범으로 진짜 미쳤다고 볼 수 있다. 성불구자도 빨딱 세워버릴 앨범이다.. 한동안 쏟아지던 신곡들도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이 앨범을 듣는 내내 귀르가즘이 멈추질 않아쓰며, 단연코 올해 들었던 앨범 중에 베스트라고 할 수 있다.
4 likes
1 2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omments

 (49)
level 12   85/100
메가데스가 endgame부터는 사실 특별히 망했다 안좋다 하는 앨범은 없었다. 이 앨범도 그런 흐름을 계속 가져가는 앨범이라고 생각한다. 아 갑자기 하드락 앨범이었던 super colider는 많이 당황스럽긴 했지만 말이다. 1,3, 12 정도 손꼽을만 하다.
1 like
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metalnrock
level 5   90/100
Dystopia에 이어서 최신작 또한 머스테인의 천재성이 발휘된 앨범. Dystopia에서 발휘되었던 웅장한 면모가 어느정도 포함되었고, 새로운 시도들도 보인다. 여전히 진보하는 메가데스의 음악에 경이로울뿐
2 likes
level 6   80/100
It´s decent. But not as good as the last two album.
level 8   85/100
대단하시다.. 메가데스 다운 폼을 지금도 유지하는 것은 그만큼 머스테인의 카리스마가 현재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다음 작품이 벌써 기다려진다.
3 likes
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ggerubum
level 8   100/100
한동안 메탈을 안들었는데 이걸 듣고 다시 메탈헤드 시즌2를 시작하려 한다.
4 likes
level 16   90/100
초기부터 후기까지의 메가데스 스타일이 파노라마처럼 그려지는 앨범. 솔직히 새로운 것은 없지만, 현재 메가데스 멤버들의 나이, 건강 등을 고려해볼 때, 이번 앨범은 최상의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다. 파워풀하고 스피디한 3,4번과 She-wolf가 연상되는 6번 외에도 훌륭한 트랙들이 즐비한 앨범. 머릿속에 맴도는 킬링트랙이 없는건 살짝 아쉽다.
4 likes
level 11   90/100
Realmente bueno, Megadeth lleva ya dos trabajos seguidos de alta calidad, en la línea que me gusta.
4 likes
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D Photo by MASTODON74
level 9   85/100
커버에 vic rattlehead 있으면 명반이지
3 likes
level 13   60/100
1. 과거 명작들의 포로가 되어 이제 뭘내놔도 무지성으로 찬사할 준비가 되어있는 2. 순전히 본작의 음악이 취향에 기가막히게 맞아 떨어지는 3. 세월탓인지 음악은 영 아니지만, 그 나이에 꾸준히 음반내주신다는것만으로도 감격하여 대체불가의 사운드적 가치를 발견한. 이상 그어떤 조건에도 부합하지않아, 아쉬움의 평점과 시간낭비방지용 기록을 남겨둡니다.
6 likes
level 11   70/100
1집~4집 이후의 Megadeth는 전혀 들을 필요 없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
3 likes
level 11   100/100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준수하다.
4 likes
level 5   70/100
Not bad but not great last album was way better.
2 likes
level 8   90/100
메가데스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 머스테인 인후암에 걸리고 엘레프슨 탈퇴하고 참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잘했다. 고생했다.
3 likes
level 14   80/100
We'll be back, Night Stalkers가 참 좋다. 전반적으로 괜찮지만 여러번 듣다보니 다 넘기고 두 곡만 재생한다.
2 likes
level 6   90/100
스피디한게 엔드게임과 비교될 수 있고 아직 죽지않은 데이브상의 보컬상태도 기계를 빌리든 않든 무척 반갑다
3 likes
level 9   95/100
great album from the legendary Thrashers
4 likes
level 6   80/100
고만고만 좋은 곡들 3~4개 있는데 전반적으로 확 꽂히는 곡은 없네요. 항상 기대하고 프리오더 걸어 사는 Megadeth이지만 초창기 명반들은 물론이고 Endgame급의 앨범은 나오질 않네요. 솔찍히 최애밴드 음반 아니었으면 한번 듣고 안들었을 것 같습니다.
4 likes
level 15   85/100
선공개 곡들을 제외하면 확 끌리는 곡은 없으나, 앨범 전체적으로 들었을때 유기적인 구성이 느껴져 좋았다.
4 likes
level 1   95/100
대단히 괜찮네여.
4 likes
level 7   80/100
선공개 곡들보다 나머지 곡들은 좀… 메킹은 메가데스에 너무 후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솔직히 엔드게임에도 못미친다 생각합니다.
4 likes
level 1   80/100
예전하고는 다르지만 기대하게는 만드네요 늘 ~ ^^
2 likes
level 10   80/100
문득 40년 간 리프 깎던 노인의 모습이 떠오른다.
4 likes
level 1   100/100
Amazing album has lots of different gems I really don't know why this stupid korean's give 60/100 rating to these masterpiece
3 likes
level 9   90/100
Mooooooola!!!!!
2 likes
level 6   60/100
솔직히 다른 밴드였으면 30초 듣고 넘겼다
5 likes
level 2   85/100
잘 뽑았네.
2 likes
level 7   90/100
어쩌면 메가데스의 황혼기랄 수 있는 마지막 시기에 이런 뛰어난 앨범이라니... 지난 앨범은 3곡 정도 빼곤 그저그래서 기대 안 했는데 솔직히 예상 못 한 결과다. 이번 앨범에선 곡 구성이 좋고 귀에 쏙 들어오는 캐치한 곡이 많은데 사운드는 여전히 매우 공격적이고 밸런스가 잡힌 사운드. 간만에 헤드뱅 소환한 앨범!!
1 like
level 8   80/100
뭔가 터질듯 터질듯하지만 터지지 않는. 하지만 자잘한 타격감은 확실히 있는 권투로 치면 잽의 초고수가 만든거 같은 앨범
3 likes
level 11   90/100
이들의 상황 상 어쩌면 이보다 더 나은 결과물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 있겠으나, 밴드 커리어 역대급 앨범인가 하면 그건 또 아니라고 본다. 잘 뽑아줘서 오히려 아쉬운 앨범이 되겠다.
2 likes
level 10   80/100
명반은 맞지만 처음 들었을 때와 연거푸 들었을 때의 감정이 달라지는 매우 재밌는 앨범(앨범 전체를 다섯 번 듣고나서 쓰는 글) 쉽게 흥분된만큼 나중에 쉽게 차분해졌다.
4 likes
1 2

Megadeth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Album87.2683
Album93.91249
Album88.1793
Album96.930015
Album89.21033
Album86.4797
EP86.9262
Album85.4694
EP83.330
Album65.9733
EP-00
Album73532
Live91.5404
Album83534
Live-00
Album79.3594
Live85121
Album87.4898
Live88361
Album82.4524
Album72.4461
Live72.580
Album87.2743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Album88.8567
Contributors to this album
Info / Statistics
Artists : 45,789
Reviews : 10,005
Albums : 164,026
Lyrics : 216,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