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Megadeth -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over art
Artist
Album (2022)
TypeAlbum (Studio full-length)
GenresThrash Metal

The Sick, The Dying... And the Dead! Comments

  (46)
level 1   85/100
잘 뽑았네.
2 likes
level 4   60/100
솔직히 이 앨범이 스래쉬 앨범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메탈이지 스래쉬같지 않습니다.
4 likes
level 7   90/100
어쩌면 메가데스의 황혼기랄 수 있는 마지막 시기에 이런 뛰어난 앨범이라니... 지난 앨범은 3곡 정도 빼곤 그저그래서 기대 안 했는데 솔직히 예상 못 한 결과다. 이번 앨범에선 곡 구성이 좋고 귀에 쏙 들어오는 캐치한 곡이 많은데 사운드는 여전히 매우 공격적이고 밸런스가 잡힌 사운드. 간만에 헤드뱅 소환한 앨범!!
1 like
level 7   80/100
뭔가 터질듯 터질듯하지만 터지지 않는. 하지만 자잘한 타격감은 확실히 있는 권투로 치면 잽의 초고수가 만든거 같은 앨범
3 likes
level 10   90/100
이들의 상황 상 어쩌면 이보다 더 나은 결과물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 있겠으나, 밴드 커리어 역대급 앨범인가 하면 그건 또 아니라고 본다. 잘 뽑아줘서 오히려 아쉬운 앨범이 되겠다.
2 likes
level 9   80/100
명반은 맞지만 처음 들었을 때와 연거푸 들었을 때의 감정이 달라지는 매우 재밌는 앨범(앨범 전체를 다섯 번 듣고나서 쓰는 글) 쉽게 흥분된만큼 나중에 쉽게 차분해졌다.
4 likes
level 8   80/100
무난하게 좋은 곡들, 그러나 부족한 한방. 메가데스의 명성을 생각하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고, 데이브 머스테인의 나이를 생각하면 그래도 아직 죽지않았다고 생각될 수 있다. 신생 밴드가 이 앨범을 냈다면 분명 90점 이상을 줬을 것이다. 개인적으론 발매 되기 전 워낙 호들갑을 떨어서 기대가 너무 높았던 탓인지 실제로 청음했을 땐 너무 심심하다고 느껴졌다.
6 likes
level 6   80/100
올해 최고의 메탈 앨범이 아닐까 생각한다. 밴드캠프에 올라오면 무조건 소장해야지
2 likes
level 1   90/100
선공개 곡들에 비해 나머지 곡들이 좀 힘이 빠지긴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좋은 앨범이다. We'll be Back 강추!
2 likes
level 13   90/100
매우 좋다. 특히 선공개된 곡들은 압권이고 스피디한 전개, 깔끔한 프로듀싱 그리고 매력적인 리프가 돋보인다. 중간중간 필러 트랙들은 아쉽지만 그래도 전반적인 퀄리티가 압권이지 않나 싶다. 이미 대단한 밴드의 후반기 명반.
2 likes
level 10   85/100
I totally love We'll be Back in all its' old school glory. Nothing else on the album reaches that level for me. Also, have to give respect to Megadeth for creating yet another good album even after all these decades.
1 like
level 5   100/100
이 앨범 선공개곡을 듣고 엄청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다. 머스테인 할배의 열정은 암으로도 막을수 없구나.. 노장들의 부활은 언제나 환영한다.
3 likes
level 10   100/100
그는 늙고, 약해졌지만 그의 음악만큼은 여전히 강렬하고 날카롭고 화려하다. 한번의 왼팔신경마비, 한번의 암..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음악가로서는 최악의 시련들을 보란듯이 이겨낸 그는 그가 만든 음악만큼이나 정말 멋진 남자라 생각된다. Dystopia보다 진보된 앨범으로 필러트랙이 한곡도 없다!!! Megadeth Forever!!!!
6 likes
level 5   90/100
파워메탈위주로 듣는취향이라 메가데스 앨범은 rip랑 키코 이후만 들어봤는데 rip보단 별로고 전작보단 좋았음 스레쉬 위주로 듣는 청자가 아니라 딱히 신격화는 안하는데 파워메탈쪽 듣는사람도 들을만한 앨범
1 like
level 12   95/100
간만에 돌아온 형님들. 나이가 무색하게 에너지가 넘친다. 기존에 하던 음악에 세련된 사운드도 가져가고 화려하면서도 단단하고 깔끔한 메탈 음악을 들려준다. 빠른곡들의 강렬한 질주감도 좋고 미들템포의 곡들의 절도감있는 리듬감과 멜로딕함도 좋다. 후기작 중 가장 좋게들은거 같다. 전곡강추
4 likes
level 12   90/100
역대 메가데스 중 연주력이 가장 탄탄한 라인업이지 않을까 싶다. 역동적이던 리프 메이킹은 때때로 흔적을 남기지만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정도며 더 이상 앨범의 주가 되는 비중을 갖진 않는다. 엔드게임의 정형화된 탄탄함에 팽팽한 탄성감이 어우러졌다. 왠지 머스테인은 이번 앨범 작업 과정이 딱히 괴롭지도, 그렇다고 유달리 즐겁지도 않았을 것 같다.
1 like
level 2   90/100
데이브옹이 endgame 이후부터 시도해왔었던 하드록스타일의 스래쉬 메탈, 13, super collider 두번의 시행착오 끝에 드디어 완성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들었다. 물론 그전 맴버들 숀 드로버, 크리스 브로데릭도 내노라는 실력자들이었지만 역시 현재맴버의 역량이 있었기에 완성될수있었던게 아닐까.. 앨범은 정말좋으니 필청!
2 likes
level 12   85/100
megadeth란 밴드에 대한 경외심과 팬심을 내려놓고 생각했을때에도 상당히 훌륭한 앨범임은 틀림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전반적인 곡과 앨범의 구성이 dystopia보다는 낫다고 여겨지나 endgame보다는 조금 약하다. 1번트랙이 백미이고 스피디하고 날카로운 곡들이 많다. 전반적으로 상당히 타이트한 곡들을 듣다보면 앨범 단위로서 느껴지는 지루함도 날려버릴 만 하다.
1 like
level 2   90/100
헤비메탈…뉴페이스가 고인물 형님들을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유일한 장르. 그나저나 밴드의 오리지널 베이시스트인 데이빗 엘레프슨이 그루밍 성범죄 때문에 방출당한건 충격이네.
2 likes
level 6   95/100
노장은 죽지 않는다!! 디스토피아에 이어서 또 미친 앨범 만들어내주시네요
3 likes
1 2 3
Info / Statistics
Artists : 42,052
Reviews : 9,949
Albums : 151,235
Lyrics : 198,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