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10 q4821747
Date :  2018-02-19 16:45
Hits :  640

세뱃돈으로 cd를...

세뱃돈 20만원으로 cd왕창 질렀습니다..
한달동안 기다려야겠네요...기다리는게 잴루 싫은데..
File :
44811884454-1.png  (250 KByte)    download :  0
level 17 서태지    2018-02-19 17:06
완전 클래식들로만 구입하섰네요 ㄷㄷ
level 10 q4821747    2018-02-19 17:10
제가 나이는 고2지만 남들 버금가는 골수팬입니다ㅎㅎ
level 15 휘루    2018-02-19 17:43
베놈은 나중에 후회하실지도... ㅋㅋㅋㅋㅋㅋ
level 10 q4821747    2018-02-19 17:50
괜찮습니다 제 스타일이라..후회되면 팔죠 뭐ㅎㅎ
level 8 No.8 빌리홀    2018-02-19 17:45
고2님께서 저런 올드스쿨쪽을 구매하시다니 아주 바람직 합니다 ㅎㅎ 닭쓰론 1집은 데쓰 사운드지만 퉐리티는 먹어주죠 lml
level 10 q4821747    2018-02-19 17:52
요새 나오는 리바이벌스레쉬나 크로스오버 같은것도 좋아하지만 올드스쿨이 땡깁니다ㅎㅎ 메탈코어제외하고는 다듣는거같네요 1집 좋죠..
level 17 똘복이    2018-02-19 18:33
너무 비싸게 구입하신듯해요.. 그래도 당장 들어야 할 것이라면 돈이 문제겠습니까만.. 즐거운 음악생활 하시길
level 10 q4821747    2018-02-19 18:57
네..카드도없고 어쩔수가 없습니다ㅠㅠ 이방법밖에..
level 14 겸사겸사    2018-02-19 18:55
다음부터는 직구로 구매하시는 방법을 알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 금액으로 직구하셨다면 2~3장은 더 사셨을거같네요 ㅎㅎ
level 10 q4821747    2018-02-19 18:57
학생인지라 카드도없어서요ㅎㅎ
level 5 darkthrone    2018-02-19 19:02
Darkthrone !!
level 10 q4821747    2018-02-19 19:05
TRVE KVLT !!
level 9 앤더스    2018-02-19 21:30
ㄷ ㄷ 블랙메탈 매니아신듯.. 전설적인 음반들로만 초이스하신듯~~따봉!!
level 10 q4821747    2018-02-19 21:35
입문한지 1년도 안되었습니다ㅎㅎ 관심이 하도 많아서 서적도 찾고 노래도 많이듣다보니..ㅎㅎ 고2한테 매니아라니..
level 11 Burzum    2018-02-19 22:30
아주 로우한것 위주로 구매하셨군요.
저거 다 듣다가 정신이 황폐해집니다. ㄷㄷㄷ
아이돌 음악도 같이 들어주세요.
level 10 q4821747    2018-02-19 22:32
ㅋㅋㅋ 제가 별명이 애늙은이입니다 고2인데 cdp쓰고 카세트 워크맨씁니다 드럼연습하다보니 이지경이네요 걱정마세요 제 맨탈은 단단합니다ㅎㅎ(아이돌은 제 취향이 아니라서요ㅠㅠ)
level 10 악의꽃    2018-02-19 22:33
멋지십니다!
level 10 q4821747    2018-02-19 22:34
오랜만이네요 FOE(flowers of evil)님ㅎㅎ 감사합니다~^^
level 10 악의꽃    2018-02-19 22:39
앗~ 카세트카페분이시군요. 여기서 보니 더욱 방갑습니다.
험난한 메탈의 길에 접어들었군요. 험난하지만 화이팅 하세요.^^
level 10 q4821747    2018-02-19 22:40
기억하시네요 메탈헤드가 되기위한길 힘내야죠 감사합니다~^^ㅎㅎ
level 21 록스타    2018-02-20 00:13
예스24 한달반을 기다려야 하는 공포;;
level 10 q4821747    2018-02-20 00:37
영화보다 더 무서워요..ㅎㄷㄷ 2주만 걸렸으면..
level 6 oacoon    2018-02-20 01:12
오우... 저거 다 들어보시려면 시간도 꽤 걸리실텐데 ㅎㅎ
level 10 q4821747    2018-02-20 01:15
들어보고 사는거니까 괜찮아요ㅎㅎ 지금 봄방학이라 방학 안에 오면 좋을텐데..
level Altered State    2018-02-22 21:27
저랑 밴드 듣는 취향이 상당히 비슷하시네요 반가워요 ㅎㅎ

음반구매 축하드립니다 아주 푸짐하네요 ^^
level 10 q4821747    2018-02-22 21:30
네ㅎㅎ 감사합니다~
(문제는 기다림이지만..클럭...)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Notice
level 21 Eagles 2012-07-2711826
Notice
level 21 Eagles 2009-09-1121212
Notice
level 21 Eagles 2004-01-1922215
21542
level 6 The Sentinel 4 h ago71
21541
level 6 백종천 11 h ago194
21540
level 8 Rhea II 14 h ago179
21539
level 7 OBOKHAN 2018-11-12186
21538
level 21 Eagles 2018-11-12376
21537
level 7 Divine Step 2018-11-1275
21536
level 8 MelodicHeaven 2018-11-12272
21535
level 7 soulblow 2018-11-12823
21534
level 3 황금시대 2018-11-12213
21533
level 9 앤더스 2018-11-11285
21532
level 9 DeepCold 2018-11-11148
21531
level 6 폴보스타프 2018-11-11210
21530
level 7 OBOKHAN 2018-11-11216
21529
level 11 로큰롤프 2018-11-10336
21528
level 8 No.8 빌리홀 2018-11-10357
21527
level 9 DeepCold 2018-11-10202
21526
level 17 똘복이 2018-11-10403
21525
level 10 q4821747 2018-11-10463
21524
level 10 악의꽃 2018-11-09196
21523
level 10 q4821747 2018-11-09228
21522
level 10 q4821747 2018-11-09299
21521
level 10 q4821747 2018-11-09158
21520
level 3 sleighter7 2018-11-09374
21519
level 17 똘복이 2018-11-09340
21518
level 10 q4821747 2018-11-09300
21517
level 2 메탈드래곤 2018-11-0996
21516
level 17 이준기 2018-11-08239
21515
level 7 English Syntax 2018-11-07685
21514
level 8 Rhea II 2018-11-07443
21513
level 11 rag911 2018-11-07440
21512
level 5 Angel Of Death 2018-11-07293
21511
level 10 형블블 2018-11-06641
21510
level 5 툴 이즈 쿨 2018-11-06224
21509
level 3 sleighter7 2018-11-06357
21508
level 3 krisiunking 2018-11-05342
21507
level 9 DeepCold 2018-11-05388
21506
level 5 고독스 2018-11-04937
   
D-32018-11-17 (SAT)
[Dream Hall]
D-32018-11-17 (SAT)
[Monghyang Live Hall]
D-112018-11-25 (SUN)
[Club Rolling Stones]
D-172018-12-01 (SAT)
[상상마당 Live Hall]
D-172018-12-01 (SAT)
[Blue Square iMarket Hall]
D-242018-12-08 (SAT)
[부산 Club Realize]
D-252018-12-09 (SUN)
[TBA]
D-252018-12-09 (SUN)
[대전 Inter Play]
Info / Statistics
Artists : 34,099
Reviews : 7,775
Albums : 121,301
Lyrics : 148,865
Memo Box
BlackShadow 2018-10-20 18:37
아.. 롤드컵 KT 떨어졌네요 ㅠㅠ
소월랑 2018-10-13 05:31
맥그리거는 처참하게 털렸네요...
BlackShadow 2018-10-12 10:56
Best Selling Metal, Hard Rock Albums of All Time 재밌군요ㅎㅎ 역시 불멸의 레젭
록스타 2018-10-08 10:09
하단에 Post 누르시면 됨니다
hammerfall 2018-10-07 16:00
게시판에 글 어떻게 쓰나요?
형블블 2018-10-07 13:34
Profound Lore Records 음반 입고 예정인데 관심 있으신 분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