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7 쿠크다스
Date :  2017-07-13 12:14
Hits :  1250

티켓팅이 이렇게 빡세군요...

드림시어터 내한한다길래 처음으로 공연좀 가보려구 친구꺼랑 두장 예매할려구했건만

이게 생각보다 장난없네요.. 대학교 수강신청 저리가라인듯 ㅠㅠ

좌석창 처음 떴을 때 이미 vip 수백석은 날아가있고 네댓번 시도했는데 다 늦어서 결국엔

좌측 r석으루 예매했습니다ㅠㅠ 좋은자리 얻고싶었는데요 흑흑

워낙 인기있는 밴드다보니 어느정도는 각오했지만 1분만에 다 팔릴거라고는....

다음부터는 피씨방이라도 가서 해야겠어요.


가시는 분들 예매는 다들 잘 하셨나요??
level 8 수지양키    2017-07-13 12:22
vip 취소표 기다려야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evel 7 쿠크다스    2017-07-13 12:34
기약 없는 기다림... 슬프네요
level 8 수지양키    2017-07-13 13:17
되팔이들이 vip 싹다 가져갔나봐요... 중고나라에 벌써 넘쳐나네요 아 으아!
level 9 큐션    2017-07-13 12:28
콘솔 뒤쪽으로 겨우 했습니다.. -.-
level 7 쿠크다스    2017-07-13 12:34
저는 정신차려보니 센터는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level 7 LuGaid    2017-07-13 12:31
저는 vader내한 가려구요 한국에서 메탈팀 보기 힘든데 하필 같은날 두팀이라뇨ㅜㅜ

지난번 스트라토바리우스랑 앳더게이츠였나요 그때도 고민 엄청해서 스트라토 갔었는데 이번에는 vader로 정했습니다ㅋ
level 5 monk    2017-07-14 11:34
저도 베이더로 정했어요 ㅋㅋㅋ 가격도 혜자롭네요
level 7 KingOfMelody    2017-07-13 12:36
헐 예매시작했나보네요 제일앞에서 보고싶었는데 이런...
level 4 히두    2017-07-13 12:43
진짜 겨우 했어요 ㅜ ㅜ

1분 컷 이휴 자포자기 인데 하나 뜨길래 대충 눌렀는데 되더라고요.
level 7 쿠크다스    2017-07-13 12:45
전 두명이라 더 힘들었나봐요. 축하드립니다ㅎ
level 14 슬홀    2017-07-13 13:02
s석 친구랑 붙여서 두자리 성공했습니다. s석은 널널하게 성공했네요.
level 13 나의 평화    2017-07-13 13:11
포트노이가 다시 들어오면 VIP석인데 이번엔 패스~~~
level Up The Irons    2017-07-13 13:22
아 2집 기념 공연이라 무조건 가야되는데.....
level 8 Inny0227    2017-07-13 14:35
진짜 저도 겨우 했습니다..ㅠㅠ 이게 진짜 하고나면 기운 빠지는 일일줄은 이제서야 알게 됐네요..ㅠ
level 17 Mefisto    2017-07-13 15:21
ㅜㅠ
level 9 LaClayne    2017-07-13 15:37
전 좌석 남은 거 보고 포기했습니다.
level 8 B1N4RYSUNSET    2017-07-13 16:01
오 한국에서 드림씨어터 파워가 이정도 인가요.
level 1 최강인간    2017-07-13 16:31
새로고침 수십번 누르고 간신히 vip석 14번쨰줄 성공했습니다. 이번공연이 유난히 예매가 빡시네요;;;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Notice
level 21 Eagles 2012-07-2711845
Notice
level 21 Eagles 2009-09-1121225
Notice
level 21 Eagles 2004-01-1922219
21563
level 10 MMSA 7 h ago102
21562
level 7 OBOKHAN 8 h ago157
21561
level 3 ikarna 2018-11-19156
21560
level 1 야간소망 2018-11-19188
21559
level 2 모기퇴치 2018-11-18345
21558
level 6 폴보스타프 2018-11-17314
21557
level 2 melodic 2018-11-17300
21556
level 10 q4821747 2018-11-16430
21555
level 1 야간소망 2018-11-16292
21554
level 5 툴 이즈 쿨 2018-11-16482
21553
level 8 Rhea II 2018-11-16199
21552
level 8 B1N4RYSUNSET 2018-11-16137
21551
level 5 제니 2018-11-15396
21550
level 8 Divine Step 2018-11-15180
21549
level 8 B1N4RYSUNSET 2018-11-15243
21548
level 4 lastsummerdream 2018-11-14327
21547
level 17 똘복이 2018-11-14450
21546
level 9 폐인키라 2018-11-14180
21545
Djent? [1]
level 4 Metulomon 2018-11-14191
21544
level 11 로큰롤프 2018-11-14476
21543
level 5 Angel Of Death 2018-11-14363
21542
level 6 The Sentinel 2018-11-13358
21541
level 6 백종천 2018-11-13338
21540
level 8 Rhea II 2018-11-13255
21539
level 7 OBOKHAN 2018-11-12270
21538
level 21 Eagles 2018-11-12571
21537
level 8 Divine Step 2018-11-1284
21536
level 8 MelodicHeaven 2018-11-12349
21535
level 7 soulblow 2018-11-121106
21534
level 3 황금시대 2018-11-12273
21533
level 9 앤더스 2018-11-11329
21532
level 9 DeepCold 2018-11-11159
21531
level 6 폴보스타프 2018-11-11234
21530
level 7 OBOKHAN 2018-11-11239
21529
level 11 로큰롤프 2018-11-10365
21528
level 8 No.8 빌리홀 2018-11-10376
21527
level 9 DeepCold 2018-11-10222
   
D-52018-11-25 (SUN)
[Club Rolling Stones]
D-112018-12-01 (SAT)
[Club Rolling Stones]
D-112018-12-01 (SAT)
[상상마당 Live Hall]
D-112018-12-01 (SAT)
[Blue Square iMarket Hall]
D-182018-12-08 (SAT)
[부산 Club Realize]
D-192018-12-09 (SUN)
[TBA]
D-192018-12-09 (SUN)
[대전 Inter Play]
D-252018-12-15 (SAT)
[대전 Inter Play]
Info / Statistics
Artists : 34,115
Reviews : 7,779
Albums : 121,383
Lyrics : 148,969
Memo Box
BlackShadow 2018-10-20 18:37
아.. 롤드컵 KT 떨어졌네요 ㅠㅠ
소월랑 2018-10-13 05:31
맥그리거는 처참하게 털렸네요...
BlackShadow 2018-10-12 10:56
Best Selling Metal, Hard Rock Albums of All Time 재밌군요ㅎㅎ 역시 불멸의 레젭
록스타 2018-10-08 10:09
하단에 Post 누르시면 됨니다
hammerfall 2018-10-07 16:00
게시판에 글 어떻게 쓰나요?
형블블 2018-10-07 13:34
Profound Lore Records 음반 입고 예정인데 관심 있으신 분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