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Deadsquad - Horror Vision cover art
Artist
Album (2009)
TypeAlbum (Studio full-length)
GenresTechnical Death Metal

Horror Vision Reviews

  (1)
Reviewer :  level 18   90/100
Date : 
여느 Technical Death Metal보다는 화려한 연주보다는 최대한 절제된 연주를 들려준다. 어느 파트 하나 튀지 않고, 잘 공존된 구성과 일반적인 Death Metal에서 들려주는 Growling vocal과는 다르게 건조하게 텁텁하게 처울기식으로 부르는 Growling이 특징이다.

수록곡 전반으로 곡 스타일이 한결 같지만, 뒤에 나오는 작품들에서 약간의 실험성을 띈 곡이 본작 역시 존재하는데, 'Manufaktur Replika Baptis'에서는 초반이 지나갈때쯤 Progressive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한다. 사실 좀 뜬금없다고 생각은 들었지만, 한곡 정도야하고 넘어가는 소소한 재미라고 생각했다. Sepultura cover의 'Arise'는 원곡의 훼손없이 자신의 스타일대로 잘 편곡한 것도 매력적이었다. 마지막 곡 'Horror Vision'은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적절한 진중한 분위기를 살린 곡이다.

Best Track : Dimensi Keterasingan / Sermon Of Deception / Dominasi Belati / Hiperbola Dogma Monotheist / Manufaktur Replika Baptis / Arise (Sepultura Cover) / Horror Vision
1 like
1
Info / Statistics
Artists : 46,190
Reviews : 10,033
Albums : 165,622
Lyrics : 216,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