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Cattle Decapitation - Monolith of Inhumanity cover art
Artist
Album (2012)
TypeAlbum (Studio full-length)
GenresDeathgrind

Monolith of Inhumanity Reviews

  (2)
Reviewer :  level 12   60/100
Date : 
독특하고 확실한 컨셉, 최강의 파트들, 멋진 커버, 인지도 등 부족한 점이 없는 앨범이고, 그 때문에 더 많이 들어봤던 앨범이다. 좋아하는 보컬 질감인 Tunnel Throat의 창시격 Travis의 독특한 보컬 질감과 새로운 시도가 눈에 띄고, 두말할 것 없는 살벌한 드러밍또한 경이로운 수준이다.

하지만 매번 들으면서 느꼈던 부분인데, 정말 이런 실력자들을 데리고 어떻게 지루할 수 있나 싶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이도저도 안 되는 전개탓에 이들의 테크닉이 겉도는 느낌이었고, 지루하게 나열되는 리프들이 지겹기만 했다. 독특한 주제에 맞춘 이들만의 색깔일 것이고, 이런 류의 차별화되는 특징을 늘 눈여겨보는 편이지만, 어떻게 들어봐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으니 이런 점수가 나오는 것도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다. 이들의 독특한 컨셉과 시도, 세계적인 네이밍 값을 믿고 꾸준히 들어보는 앨범이지만 언제쯤 재평가가 될지 의문이다.
2 likes
Reviewer :  level 20   90/100
Date : 
토네이도 그라인드. Cattle Decapitation 입니다. 클린보컬도 말들이 많지만, 평가는 제각각 이지 않을까요? 우선 초창기 밴드노선을 지우고 진짜 노선을 드러내는 기념비적인 앨범입니다. 드럼부터 예사롭지 않지만, 전작과는 또다른 전체적인 키를 바로잡아 주니 듣기엔 더욱 무난하며 단순히 빠르기만 함을 떠나 어느선에서 끊어야 하는지 흐름을 거의 확실히 잡혀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치만 클린보컬로 들어가면 얘기가 달라지는데 특히 무게감 떨어진다 말도 어느정도 이해가 간다고 봅니다.
2 likes
1
Info / Statistics
Artists : 46,257
Reviews : 10,045
Albums : 165,940
Lyrics : 217,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