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Cancer - Death Shall Rise cover art
Artist
Album (1991)
TypeAlbum (Studio full-length)
GenresDeath Metal, Thrash Metal

Death Shall Rise Reviews

  (1)
Reviewer :  level 16   95/100
Date : 
One of Masterpieces of early 90's US Death Metal...
Death Metal 의 근원 국가인 미국은 80년대 후반 Death 가 이룩해 놓은 Death Metal 의 초석을 발판삼아 90년 대 초반 수많은 명반을 쏟아내는데 그 중심에는 Florida 州 Tampa 市에 위치한 Morrisound Recording 의 名 Producer Scott Burns 가 있었다. 그의 손으로 탄생한 Death Metal 음반은 US Death Metal 의 Reference 가 되었다. Producer Scott Burns 외에 Death Metal 은 이 사람의 絃이 더해지면 명반의 필요조건이 완성이 되는데 그는 바로 Guitarist James Murphy 이다. 그의 絃을 거치면 시너지를 받아 Death Metal 명반이 되곤 한다.
본 작은 이 Death Metal 제작의 마이더스의 손인 Scott Burns 와 James Murphy 의 손길이 닿은 90년대 초기 Death Metal 명반 중에 하나이다. 또 하나 눈여겨 볼 것은 1번 트랙에서 Backing Vocal 로 참여한 Deicide 의 Glen Benton 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다. James Murphy 와 Glen Benton 이 같이 사운드를 만든다는 것만으로도 Death Metal 명반이라 칭해도 부족하지 않다. 뭉쳤다는 것만으로 명반으로 칭하는 것이 아니다. 악곡의 구조가 매우 잘 짜여있어 오래두고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5번 트랙만 제외한다면 일정한 빠르기의 Death Metal 을 들려주고 있다. 모든 트랙에서 명반의 요건인 적절한 완급조절로 몇 번이고 다시 들을 수 있게 한다.
끝으로 James Murphy 와 Scott Burns 의 Death Metal 은 실패할 수가 없다는 말을 남기고 리뷰를 마친다.
1 like
1
Info / Statistics
Artists : 46,187
Reviews : 10,032
Albums : 165,616
Lyrics : 216,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