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헤드뱅어
Date :  2011-03-06 22:53
Hits :  4595

[기획] Black Metal - 과연 광기의 수단인가 ?

  공포영화 제작하는 사람은 사람을 죽이고 다니지 않고 미국 WWE레슬링 선수 언더테이커나 deicide의

글렌벤튼역시 같은 사람일 뿐이며 호러게임,Diablo 게임 만드는 제작자들 역시....

 미국 10대 범죄를 놓고 보면 범죄의 동기가 단순히 "신문지상에 나와 유명질려고" 하는 결과가 나온것을 본적이 있다.

 1980년 12월 영국 존레논 역시 암살한 비틀즈의 광팬이자 존레논의 광팬 "마크 체프먼" 역시 "왜? 존레논을 죽였냐는" 물음에 대한 마크채프먼의 여러 대답이 있는데 그 대답들을 종합적으로 추산해보면 "존을 죽여 유명해지려고" 하는 이유였다는것이 범죄심리학에 나온 살해이유라고 대부분 말하고 있다.

 

  본론으로 가서 저는 Black Metal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물론 Death Metal은 말할것도 없고... 난 Black Metal중에서 Burzum은 1집제외하고 

가장 싫어하고 인정하지 않는 밴드는 Burzum 입니다.( Burzum팬분들에겐 ㅠ_ㅠ;; ㅈㅅ합니다 좀 봐줘요 ) 전 심리학자도 아니고 그냥 미청년일 뿐인데 분명 위에 언급한 범죄심리역시 Count가 교회에 방화를 하고 Euronymous를 살해한 일련의 범죄 동기 역시 "유명해지려고" 하는 범죄심리가 작용하지 않았나하고 많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Deicide 역시 레이블과 계약할때 웃겼지만.....

 

 물론 음악가역시 음악적인 소제를 중심으로 행해지는 일명 "퍼포먼스" 역시 음악의 한부분으로

인정하겠지만 우리들중에서도 흔히... "현실에 대한 판단부재" ,"비현실적인 자기안주" 를 엉뚱한

곳으로 자학하거나 분별력없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MayheM,Burzum 의 Count Grishnackh 그리고 광기? )

  버즘의 Count의 범죄동기 역시 그와 한맥락을 다루지 않았나 싶습니다.

밑에 '랜스'라는 Black Metal의 멋진 퍼포먼스가 아닌 Count와 같이 현실을 구분못하는 랜스라는 청년과 노르웨이 레이블과의 대화를 보고 많은 생각나서 포스팅했습니다.

 

 

E-mail exchanges between 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from Gary, Indiana (aka Dave Hill) and Mathias, a Norwegian black metal guy

- 자칭 "킹 오브 블랙메탈" 인 미국 인디아나주 게리 출신의 "랜스" 와  노르웨이 레이블과의 이메일 대화 -

[taken from Butchering Beer Belly and ideologic.org, translated by panzerfaust]

랜스 일명 킹오브 블랙메탈lance AKA the king of black metal로부터 :

헤이 Mysticum 애들아,

나는 니네 이메일 주소를 인터넷에서 찾았다. 나는 블랙메탈 밴드에 있는 사람이 이메일을 쓴다는 사실에 놀랐지만, 하지만 니네가 언제까지나 동굴속에 살기만 기대할수는 없지 않겠냐?(하지만 만약 네가 true 블랙메탈러라면 동굴속에 살아야 한다!)

..아무튼 내가 이렇게 메일 보내는 이유는 Mysticum이란 밴드가 두 밴드가 있는지 궁금해서이다. 내 친구 토드가 Mysticum이란 밴드는 열라게 헤비하고 익스트림하다고 강추한다고 해서 나가서 사서 들어봤더니 완전 pussy 10스런 메탈이더라. 니네 혹시 내가 알아줘야 할 Mysticum이라는 밴드를 하나 더 아냐? 나는 슈퍼 헤비한 익스트림 블랙메탈에 빠져 있어서 만약 Mysticum이라는 다른 밴드가 이런걸 연주한다면 나는 알아줘야 하겠다. 오해하진 말아라, 나는 수많은 겁쟁이들이 너네들 좋아하는걸 알거든 하지만 난 "정말 심각한" 것에만 관심있고 니네가 추구하는 듯한 엿같은 음악에는 관심없거든. 네가 혹시 다른 Mysticum 애들에 대해 들어봤면 말해달라.

혹시 니네들 MTV에 나오냐?

레이블로부터 :

HI! 안녕!

우선, 니 이메일이 버릇없고 이상하긴 하지만 일단 답변은 해주기로 결심했다. 너는 Mysticum 밴드가 아니라 Mysticum이 소속된 레이블에 이메일 보낸것이다. 우리는 니가 언급하는 pussy 10 같은 Mysticum 밴드는 들어본적이 없다. 우리 레이블 이름은 Planet Satan Revolution이다...(중략)...Mysticum은 컬트 밴드고 메이헴의 유로니머스의 DSP레이블에 원래 계약되어 있었다. 니가 "진짜 true 블랙메탈러" 라고 주장하니 너는 아마 유로니머스에게 뭔일이 있었는지 알꺼다...(중략)...네가 진짜 블랙메탈러라면 있다면 일단 너는 이메일 주소가 있다는게 "진짜" true 블랙메탈이랑 아무 상관 없다는 걸 알꺼다. 일단 너도 이메일 주소가 있잖냐!

(중략)...동굴에 사는건 당연히 블랙메탈과 아무 상관이 없다 !

..(중략)당연히 Mysticum은 MTV에 나온적도 없고 나올리도 없다.

"블랙중에 제일 블랙한" 랜스 blackest of black Lance로부터 :

Dear 친애하는 SAIIHTAM,

오냐..내가 설명해주마.

우선 무엇보다도 나는 블랙메탈에 진정하게 속한 사람은 너처럼 이메일을 "Hi" 하이 라고 시작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너는 음료수 가게에서 일하는게 아니라 블랙메탈을 하는 것이다! 정신차려라! ..(중략).. 내가 들어본 Mysticum은 전혀 익스트림하지 않던데 아마 Mysticum은 유로니머스가 죽기 직전에 했던것처럼 라디오에 나올려고 지랄인 모양인데.. 나는 죽은 사람을 모욕하고 싶은게 아니다. 하긴 모든 사람이 나처럼 사악하길 바랄수는 없지 않겠는가...나는 이렇게 태어났다 바로 "킹 오브 블랙메탈" 로, 그리고 다른 수많은 엿같은걸로 태어났다...(중략).. 니네 새 밴드를 계약할 생각있냐? 너는 나의 위대한 밴드 Witch Taint가 너무 좋아서 니네 레이블의 다른 밴드들을 싹 쫓아내고 우리밴드에게만 집중하게 될것이다.

나 가봐야겠다, 우리엄마가 컴퓨터를 써야 한다거든.

레이블로부터 :

내 생각엔 넌 멍청한 놈같다. 그래 "Dear 친애하는" 대신에 "Hi 하이 안녕" 이냐? 도대체 이 둘중에 뭐가 더 최악의 인사냐?

음, 아마 넌 니네 밴드를 내가 고려해보길 바라는 모양인데, 네 밴드 음악을 나한테 소개하는건 환영이다. 하지만 이런식으로 무례한짓 계속할려면 꺼져버려라. 네가 하는 것처럼 자신이 얼마나 쿨한지를 떠드는 놈은 약한자일 뿐이다. 생각해봐라...

lance king of black metal랜스 킹오브 블랙메탈로부터 :

Dear 친애하는 saiihtam,

넌 오해했다. 내가 "친애하는 Dear" 로 이메일을 시작하는건..그건 바로 King Diamond스러운 걸 뜻한것이다!

마치 King Diamond가 "Dear Abigail친애하는 아비게일" 이런것처럼 말이다! 나는 너랑 데이트 하자고 그런뜻으로 Dear 사랑하는 어쩌구 이런게 아니었단 말이다!

...(중략)..게다가 나는 "킹오브 블랙메탈" 의 의무를 지고 있기 때문에 난 아무랑도 데이트하고 다닐 시간이 정말로 없다. 설사 데이트 상대가 가슴이 아주 큰 여자이고 메이헴의 모든 앨범을 다 갖고 있고 오리지날 엘피 같은걸 같고 있다 하더라도 말이다!

...(중략).. 지난주 토요일에 나는 파티를 했는데 내가 Burzum을 최고 볼륨까지 높이고 틀어도 우리 엄마는 아무말도 못했다. 내가 부엌에 오렌지 쥬스를 가지러 가자 우리 엄마는 나한테 볼륨 낮추라고 했지만 나는 NO라고 했다. 너는 과연 이런거 시도나 할수 있나 보자!

...(중략).. 너는 블랙메탈을 홍보하고 블랙메탈 씬을 Support하는데 그건 사실 블랙메탈의 본질에 어긋나는 것이다! 블랙메탈은 소수의 Black중의 Black을 위한 것이다! ...내 밴드 Witch Taint, Unholy Chalice, MistyKum, Summer's Eve는 상업적인 니네와 다르다!(내 밴드 MystiKum은 C 대신에 K로 MystiCum과 다르다!) ...너는 너무 인기얻고 라디오 나오는데 관심이 있는 모양인데 난 이해할수가 없다! 난 보통 내 음악을 다른 사람에 들려주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 음악이 그들을 파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네가 진짜 블랙메탈에 관심을 보이는 듯하니 나의 그룹 Witch Taint 의 "Infernicus Dictus dei Rectum" 이라 불리는 앨범을 들려주겠다...난 Mysticum이 내 로디를 했으면 하는데 걔네들이 도와줄꺼라 생각하냐?

레이블로부터 :

우선, 우리는 Mysticum 앨범 발매해서 돈 벌지 못한다. 우리는 라디오방송도 안탄다. Mysticum은 상업적인 밴드가 아니다. 12년동안 데모와 EP외에 오직 하나의 앨범뿐이지만 부틀랙까지 돌고 있다. 앨범 하나 내고 부틀랙도는 밴드는 흔하지 않다 ...(중략)..그리고 도대체 너는 네가 앨범을 내고 레이블을 통해 홍보되는거에 반대한다면서 정작 왜 나한테 네 앨범은 왜 발매해달라고 하냐? 만약 아무 홍보가 없다면 너는 너의 앨범을 보급하지 못할꺼다.

blacker than black, 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X50  검은색보다 더욱 검은, 랜스 킹오브 블랙메탈 곱하기 50배 로부터 :

음, 네 요지를 알겠다. 너는 Mysticum같은 10스런 애들을 통해 명성과 돈을 좀 버는 "Happy한" 결과를 봤다 이거냐? 나는 이런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거엔 관심 없다! ...블랙메탈은 행복한 거랑은 아무 상관이 없다! 블랙메탈은 너를 어둠속에 살고 싶게 만들어야 한다! ...나는 내가 너무 가혹한것이 공포스럽구나... 식료품점에 쇼핑하러 가면서 truely black하긴 어렵다. 그래서 나는 내가 절대적으로 먹어야 하지 않으면 거의 먹지 않는다. 얼마전에 내 친구에게 내 그룹을 들려줬더니 걔가 "너 이 음악 끄지 않으면 난 자살해버릴꺼야!" 그러더라. 내 음악은 이정도로 black한 것이다! ...그러니 일단 Mysticum애들한테 내 음악을 들려줘라. 난 걔네들이 날 위해 일하길 바란다.

레이블로부터 :

Hell-o!  헬로-오!

알았다, 데모를 보내봐라...너는 정말 나한테 증명해보여야 할게 많을꺼다. 그리고 이따위 생각을 하는 요점이 뭐냐? 네가 음악을 너 자신한테만 숨겨두고 있고 싶다면 음악을 만드는 의미가 없지 않냐?

blacker than the blackest of black x50, 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블랙중에 제일 블랙한 것 보다 더 블랙한 것 곱하기 50배 랜스 킹오브 블랙메탈로부터 :

Dear 레이블,

그래 Taint의 데모를 느껴봐라... 너는 어둡고 모호한걸 좋아한대매, 보내주는 이거는 내 생각엔 지금껏 창조된 것 중에 가장 극단적이고 어둡다! ..내 음악 그것은 너무 익스트림해서 어쩔땐 나조차도 도저히 들을수가 없을 정도이다! ..녹음 과정조차 어려울 정도다! 때때로 나 자신도 녹음실에 있질 못하고 뛰쳐나가서 생각을 정리해야 할 정도다! 난 이걸 아무한테나 권할순 없다... 느껴지는가? 아 나는 매우, 그러나 블랙메탈 식으로, 흥분되었다.(난 절대로 웃고 잇는건 아니다, true 블랙메탈러는 웃으면 안된다)...니 말이 맞는것 같긴 하다. 나만 들을려면 음악을 만들 필요가 없는것 같긴 하다. 내 음악은 듣는 약한 자들을 멸망시키고 듣는 자들로 하여금 그들의 애완동물을 야생에 풀어주도록 만들것이다!

..나는 노르웨이를 정복하고 싶다...나는 감옥의 Varg를 방문해서 얼마나 걔가 뉴에이지 New Age Pussy 겁장이인지 말해주고 싶다. 너 나한테 동의하냐?


레이블로부터 :

잠깐! 명심해라, 우린 널 아직 계약한게 아니다!

그런데 도대체 니가 "Real" 하다고 인정하는 밴드가 뭐냐? 네가 젤 좋아하는 밴드가 뭐냐?

Black중에 제일 Black한것 보다 더 Black한 Lance로부터 :

내 그룹을 느껴봐라, 넌 익스트림중에 젤 익스트림한걸 맛보게 될거다... 내가 좋아하는 (나는 이 좋아한다는 단어를 증오한다) 앨범은 Mayhem 1집, Emperor 1집 등등이지만, 당연히 제일 좋아하는 밴드는 바로 내 밴드 Witch Taint이다. 또한 나는 내 사이드 밴드 "Unholy Chalice" 와 "Summer's Eve" 의 광팬이다. 이 음악을 들으면 너무 익스트림해서 너를 건물에서 뛰어내리게 만들꺼다..

Black중에 제일 Black한 Lance로부터 :

준비되어 있는게 좋을거다...첨부해 보내는 것은 데모 첫곡으로 "Necro-Dreamraper" 이며 그야말로 3분 30초 동안의 순수한 악이다. 우리의 음악을 들을때는 제발 네 주위에 날카로운 물건이 없도록 조심해라! 왜냐하면 이 음악은 네가 자살하고 싶도록 만들어버릴꺼기 때문이다! 난 네가 내 앨범을 발매하기도 전에 죽길 원하지 않는다!

...너는 블랙메탈 외에 다른 음악을 듣냐? 안그러길 바란다. 나는 분명히 안듣는다...

레이블로부터 :

음! 네 음악은 약간 이상한데...나는 네가 네 음악을 들으면 내가 자해하고 싶어질 거라는 소리까지 한 판국에 실제 네 음악을 듣고는 실망했다는걸 인정할수 밖에 없다. 내가 확실하게 할수 있는 말은 나는 절대로 자해하고 싶어지질 않았다는 거다!

그리고 나는 이런 음악을 백만번은 넘게 들었다. 그리고 다른 그룹보다 더 extreme하다고 생각 안한다. 나는 이런 음악을 20년은 들어왔기 때문에 나는 내가 뭔 말을 하는지는 알고 있다. 다른곡을 좀더 보내봐라, 솔직히 난 실망했다. 그러나 한곡으로만 판단하긴 그렇고...

..아무튼 그건 그렇고 너 몇살이냐?


even blacker than i was before, 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자기가 이전에 그랬던 것보다 더 블랙인 랜스 킹오브 블랙메탈로부터

네가 첫곡에 실망했다니 유감이다. 하지만 공포는 이제부터 시작인 것이다. 내가 너한테 전에 보내준 것은 테스트와 같았다. 마치 위대한 파이터가 링에 들어가서는 한방에 날려보내기 전에 적의 턱에 잽을 날려주듯이 말이다. 아니면 야생동물이 목표의 목숨을 끊기 전에 하듯이 말이다. 너는 네 평생에 가장 끔찍한 음악을 듣게 될것이다....

...너의 평가는 나를 더욱 익스트림하게 만들도록 기름을 퍼부었다. 나는 내 친구 Fenriz(Darkthrone의 Fenriz가 아니라 다른 Fenriz다.)와 전화로 얘기하고 있었다. 내 친구 Fenriz는 "Lance 너는 더욱 익스트림해져야해" 하고 말하고는 걔네 엄마가 전화를 써야 된다고 끊어야 겠다고 했다. 이 사건은 나를 더욱 익스트림한 음악을 창조하도록 만들고 말았다...나는 열아홉살이고 내가 하는 음악에 어울리도록 검게 염색한 긴머리를 길렀다. 그건 그렇고 너는 Darkthrone의 Fenriz를 아냐? 나는 걔랑 어울리고 싶다.


레이블로부터 :

Hell-o! 헬로-오!

음, 그럼 새 곡이 도착하길 기다려 보마..

(Darkthrone의)Fenriz에 대해서 말하자면 Fenriz는 맥주 퍼마시는 우스개소리꾼이 되었고 걔가 하는 우스개소리에 아주 거슬리는 웃음소리까지 더해준다. 나는 네가 아마 Fenriz와 어울리지 못할거라 생각한다. 너는 아마 Fenriz가 "Black" 이라 믿는한 걔를 만나면 실망할거다. Fenriz는 그렇지 않다! 하지만 네가 맥주랑 농담을  좋아한다면 오케이일 것이다. 너한테 달린 일이지만 너는 "Black" 의 길을 추구하니 너는 아마 실망할꺼다...


블랙중에 제일 블랙인 랜스 킹오브 블랙메탈로부터 :

나는 너의 새로운 인사법 "헬로-오!" "hello-o!" 가 맘에 든다! 왜냐하면 그 인사속에는 "HELL" 이 단어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너만 괜찮다면 나는 그 인사말을 쓰기 시작하고 싶다!

...우리 그룹의 베이시스트 "Cuntlord" 로 알려져 있던 놈이 이번주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자기 자신을 "테리" 라고 소개했다. 도대체 이런 엿같은 사건이 다 있단 말이냐! 나는 블랙중에 제일 블랙인 나의 음악을 이렇게 외부에 자기를 "테리" 라고 칭하고 다니는 놈과 할수 없다... 나는 내가 노르웨이에 가면 Fenriz와 어울릴까 했었는데 걔가 블랙이 아니라니 집어치기로 했다. 내가 이렇게 얘기했다고 Fenriz한테 얘기해도 좋다. 너 그 겁장이 Pussy Varg를 아냐? 난 Varg와 블랙메탈 2인 대결을 신청하고 싶다. Mysticum 애들한테 내 백밴드로 스칸디나비아 투어를 해도 좋다고 말해라. 내 장비를 튜닝하거나 로딩해도 좋고...노르웨이의 지금 블랙메탈 씬은 어떠냐?

나는 우리 마을에서 콥스 페인팅을 하고 나돌아다니는 유일한 사람이다. 너는 얼마나 자주 콥스페인팅을 하냐?


레이블로부터 :

(다 씹고) 새로운 MP3 완성되었냐 ?

blacker than the blackest of the black, 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now and forever 지금도 그렇고 영원히 킹오브 블랙메탈인 랜스, 블랙중에 제일 블랙인것보다 더 블랙인 :

...나는 내 밴드의 모든 멤버를 모두 해고했다! 그리고 우리엄마와 엄청 싸워서 우리 엄마는 한달은 오디션을 지하실에서 못하게 해버렸다...나는 아직도 Mysticum을 내가 노르웨이 투어할때 백밴드로 쓰는데 관심이 있다. 나는 숲속이나 동굴속에서 공연하고 싶다. 하지만 전원을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

내 음악을 듣기 전에 반드시 주위에서 애완동물이나 날카로운 물건을 치우도록 유의해라!


레이블로부터 :

1. Mysticum은 더이상 라이브 안한다. 만약 한다고 하더라도 다른 그룹에 의존할 필요 없이 혼자서 할꺼다.

2. 난 네 밴드를 사인한 적이 없다. MP3를 보내봐라, 하지만 네가 나를 확신시킬 것일까에 대해서는 회의적이다. 나는 (밴드선정에) "굉장히" 까다롭다!

3. 음 내가 어떻게 사냐고? 나는 아주 잘 지낸다. 나는 네가 원하는 것처럼 블랙도 아니고 나는 긴머리를 길렀었지만 이젠 지겨워져서 요즘엔 짧은 머리로 지내는 정상적인 사람이다...

4. 날카로운 물건은 아무 문제 없다! 자해 같은거는 나는 불쌍한 놈들이나 하는 짓거리라 생각한다. 그런짓을 하는 애들은 정신이 이상하거나 뭔가 대단할 척할려고 쇼하는 위선자라 생각한다.

5.난 네가 "블랙" 이라는 걸 믿지 않는다. 어떤 인간도 "블랙" 이지 않다. 완전히 블랙인 사람이 있다면 아마 오래전에 자살해버렸을꺼다. 나는 자기가 왕이라고 믿는 또라이들한테 질렸다..


이전보다 더 블랙이고 킹오브 블랙메탈 이자 다른 50가지 이상인 랜스..Lance, the king of black metal and about 50 other things로부터 :

내 느린 답장에 사과(나는 보통 사과란걸 안하지만 너에게만은 예외를 만들어 주겠다)한다... 나는 내가 너의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자랑스럽게 얘기할 수 있겠다. 그리고 너한테 감사한다(보통 나는 감사하는 것 같은 짓은 안한다)...

우리 인디애나주 게리에 와서 아무한테나 누가 킹 오브 블랙메탈인지 물어봐라! 누구나 킹 오브 블랙메탈은 나라고 대답할것이다! 블랙메탈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나의 엄마도 한번은 아빠한테 "여보 킹오브 블랙메탈 어디있죠?" 하고 물을 정도였다! 물론 그녀가 지칭한 것은 "나" 였다! 물론 그 때 나는 지하실에서 불을 끄고 역사상 만들어진 가장 사악한 음악을 만들고 있었다...그 당시 내가 만든 음악은 너무나 강렬해서 나는 내가 주문했던 피자를 먹을 수가 없을 정도였다!

...내가 마지막으로 필요한 건 남미에 사는 누군가가 내 전능한 Witch Taint 음악을 듣고 자살할 뻔 했다면서 나를 고소하는 것이다! ...아무튼 너는 언제 내 앨범을 발매할 생각이냐? 계획이 나오면 나는 내가 일하는 서브웨이 Subway의 사장한테 가서 엿먹으라고 말해버릴 예정이다!


레이블로부터 :

헤, 말했듯이 Mysticum은 라이브 안한다니까... 그리고 나는 너와 아직 계약 안했다니까... 난 니 라이브 공연을 주최할 생각 없다니까.

블랙중에 블랙 랜스 킹오브 블랙메탈 :

다시 답장 늦어져서 미안하다. 나는 지난주를 외부 세상과 격리되어 지냈다. 컴퓨터, 신문, 전화 등 모든것을 안하면서 말이다. 잠깐 TV를 보면서 쉬거나 화장실에 가거나 피자를 주문하는 등을 하는 것 외엔 내 지하실에 쳐박혀서 가장 극단적인 블랙메탈을 작곡하며 보냈다. 나는 지금 매우 흥분된다(하지만 이 극단적인 음악이 당신을 자해하도록 몰지 않을까 걱정 또한 된다) 기타를 두 개의 마이크로 녹음했는데 우연히도 두 마이크가 역십자가 모양으로 놓인 채로 녹음되었다. 사운드는 죽음과도 같다..(중략)

...제발 당신의 가족이 이 음악을 듣지 않도록 주의해달라. 나는 당신의 가족이 (내 음악으로 인해) 해를 입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Mysticum에겐 더이상 라이브를 해주길 원하지 않는다... Hellhammer 가 한때 Mysticum의 드럼을 쳤다고 하던데 Hellhammer가 Mysticum 대신에 내 드럼을 쳐주길 원한다...

나는 (노르웨이) 오슬로의 교회에서 라이브를 하고 싶다. 나는 내 위대한 그룹의 불경스런 음악 때문에 내 주위의 교회 벽들이 무너져 내리는걸 보고 싶어 견딜수가 없다. 당신이 (라이브할) 교회를 추천해줄수 있겠냐?

그리고 Fenriz와 Varg의 이메일 주소를 가르쳐 달라. 내 위대한 그룹이 노르웨이로 간다고 경고해주고 싶다.


레이블로부터 :

...헐, 나는 니 음악이 괜찮다는걸 먼저 봐야 된다. 하지만 날 확신시키긴 어려울꺼다.

...교회에서 블랙메탈? 그런게 허용될 꺼라고 생각 안한다.

...Fenriz와 Varg의 이메일주소 가르쳐 달라고? 싫다!

흰거중에 제일희고 영원히 망상의 왕인 랜스에게

blacker than even the blackest of the black, lance 블랙중에 제일 블랙인거보다도 더 블랙인 랜스로부터 :

우선, 나는 네가 계속 날 시험하는거에 감사하고 싶다. 왜냐하면 나조차도 아직 완전히 블랙은 아니기 때문이다. 네가 믿지 못하는것 같지만 네가 내 음악을 들은 이상 내가 블랙메탈의 미래임을 알게 될것이다. 그리고 네가 한말들은 나의 분노와 슬픔을 조장함으로써 내가 블랙메탈 사회에서 더욱 강력하고 영향력있는 인물이 되게 만들 의도였던 것이다.

그래서 난 기쁠 뿐이다... 너는 나와 일하게 될것이다!.. 나는 가을에 앨범을 발표하고 싶다..마치 가을에 잎들이 바뀌고 땅의 죽음이 멀리서 겨울의 다가옴을 알리듯이. 나는 (내가 이곳에서 킹 오브 블랙메탈인 ) 나의 고향 인디아나주 게리 마을과 노르웨이의 오슬로 이 두곳에서 앨범 발매 파티를 하고 싶다. 두 파티는 모두 WT라는 두글자가 돼지 피로 쓰인 염소가 나무에 묶인 채로 열릴 것이다. 이 WT라는 문자는 물론 내 그룹 Witch Taint를 의미한다.

...너는 위대한 Taint와 일하는거에 흥분되어 있음에 틀림없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ost   list
level mad butcher     2011-03-06 23:01
솔직히 그냥 븅신새끼 같습니다.
level 헤드뱅어     2011-03-06 2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FOAD     2011-03-07 00: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13 Burzum     2011-03-07 00:35
카운트 생긴건 진짜 꽃돌이 인데...ㅋㅋㅋㅋ
젊은 시절을 죄다 감옥에서 썪었으니 뭐..
level 헤드뱅어     2011-03-07 18:38
미청년인건 인정!!! ( 물론 저보단 덜하지만 ) 케케케케케케켈
level 12 잭와일드     2011-03-07 03:04
예전에 이거 읽었었는데... 다시 읽으니.....
정말 기네요..ㅡㅡ;;;
앞부분 읽다가 pass~~~
level 15 scratch     2011-03-07 07:49
저런... 겉멋부터 들었군요.
level 8 DanielHeiman     2011-03-07 08:09
세 줄로 요약좀 ...
level 헤드뱅어     2011-03-07 18:37
-3줄요약-
헤드뱅어는...
졸라게 멋진...
미청년이였다...
level 16 Sathanas     2011-03-07 09:29
Priest 의 British Steel 30주년 인터뷰를 보니 메탈이란 장르에 대해 생각하게 되더이다....
자고로 메탈하는 사람이라면 나름의 철학이 있고 확고한 음악적 노선이 있어야 한다고 말이죠...
밴드명은 언급하지는 않겠지만 그저 돈벌이를 위한 겉멋에 공장에서 찍어 나오는 메탈들 보다야 카운트의 음악적 철학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임모탈이나 슬레이어 음반을 모으려 했지만 인터뷰를 보니 철학이 없다 판단하여 그냥 대표 명반만 구비한 상태구요....
level 헤드뱅어     2011-03-07 18:37
카운트의 음악적 철학.... 설마 NSBM ? 입니까? national society black metal ?
level 14 XENO     2011-03-07 10:48
아 앞부분 보다 너무 찌질해서 더 못 보고 스크롤 내려버렸습니다;;
level 헤드뱅어     2011-03-07 1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12 dImmUholic     2011-03-07 13:35
저런 사람들 보면 흔히 하는 말이 있죠. "문닫고 공부해".
level 헤드뱅어     2011-03-07 1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0'a)
level 실러캔스     2011-03-07 14: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실러캔스     2011-03-07 23:49
나는 지난주를 외부 세상과 격리되어 지냈다. 컴퓨터, 신문, 전화 등 모든것을 안하면서 말이다. 잠깐 TV를 보면서 쉬거나 화장실에 가거나 피자를 주문하는 등을 하는 것 외엔 내 지하실에 쳐박혀서 가장 극단적인 블랙메탈을 작곡하며 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헤드뱅어     2011-03-08 01:26
(하지만 이 극단적인 음악이 당신을 자해하도록 몰지 않을까 걱정 또한 된다) 기타를 두 개의 마이크로 녹음했는데 우연히도 두 마이크가 역십자가 모양으로 놓인 채로 녹음되었다. 사운드는 죽음과도 같다..(중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umberTitleNameDateHits
7731워메...내글 왜 짤린겨~ [1]level 헤드뱅어2011-03-275651
7723[홀릭토비] Beatles - Sgt 앨범이 명반일까요? [7]  level 헤드뱅어2011-03-265436
7707[추억] 17년전...메탈키드때 사진 [12]level 헤드뱅어2011-03-255437
7704[음반] 아 왼지? 괸한소리..? [5]level 헤드뱅어2011-03-255298
7694[음악]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음악....ㅠㅠ [6]level 헤드뱅어2011-03-235860
7693[코믹] 우리가 인생살면서 참 뭣같을때가 있지요오~? [11]level 헤드뱅어2011-03-234651
7683데스메탈 처음 입문했을때 음반입니다. [6]  level 헤드뱅어2011-03-235875
7679[웃겨] Eric Hartman이 짤린이유 [6]level 헤드뱅어2011-03-2019668
7678[뮤비] 내가 만든 뮤직비디오 - Black Metal ist CROW ㅋ [3]level 헤드뱅어2011-03-205610
7675[음반] 인간적으로 너무 값이 올라버린 .... [8]level 헤드뱅어2011-03-196661
7646♪ 내 일생동안 ♬~♩ [10]level 헤드뱅어2011-03-155117
7635[ 어제밤꿈-꿈예긴 구라아님 ]....헤드뱅어 [ VS ] SATAN... [17]level 헤드뱅어2011-03-146182
7629[Game] I am...Zombie Currrrharhahahaha brrrrrr [4]level 헤드뱅어2011-03-136529
7623[일본쓰나미] 일본지역은 위험해서 사람이....산다는게... [11]level 헤드뱅어2011-03-126314
7593[실화?] [5]level 헤드뱅어2011-03-095759
7592[드러머] 최강의 울뜨롸 뿔라스트 뷔스트 뜨러머를 발견했습니다. [7]level 헤드뱅어2011-03-096107
7583Possessed - Seven Churches 드뎌 왔군요 [10]level 헤드뱅어2011-03-085012
7581Kornoholic <---- 젊은이 봐주게.... [7]level 헤드뱅어2011-03-085124
7563[고전메탈] 주다쓰으으우우우우우우와아아아아악 !!!!! [12]level 헤드뱅어2011-03-064894
[기획] Black Metal - 과연 광기의 수단인가 ? [18]level 헤드뱅어2011-03-064596
7542혹시 "무선인터넷" 사용하는 사람있나요? [2]level 헤드뱅어2011-03-045096
7537Morbid Saint - Spectrum of Death ( 재발매? ) [6]level 헤드뱅어2011-03-045245
7515저의 [14]  level 헤드뱅어2011-03-015742
7514(19금)-(잔인성,노출주의)-(메탈키드 금지)- 포식 [12]level 헤드뱅어2011-03-015354
7513제가 "미모"의 미청년이란 근거 자료 [6]  level 헤드뱅어2011-03-016021
7510오늘 진짜 황당하고 어처구니 없는 일을 겪었습니다. [21]level 헤드뱅어2011-03-015435
7498추억의 METALLICA 정말 감회가 새롭네요 -Am I Evil,Blitzkrieg-추가 [5]level 헤드뱅어2011-02-275229
7488BEATLES [6]  level 헤드뱅어2011-02-275284
7484저도 추억의 DEATH METAL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7]level 헤드뱅어2011-02-265797
7470그니까 응..이게 그 MepidetH [1]  level 헤드뱅어2011-02-265152
6068. [3]level 헤드뱅어2010-03-2410457
6054. [5]level 헤드뱅어2010-03-2111898
6024. [3]level 헤드뱅어2010-03-1910938
6005. [2]level 헤드뱅어2010-03-179645
5978.level 헤드뱅어2010-03-129599
5973. [7]level 헤드뱅어2010-03-119010
5972. [8]level 헤드뱅어2010-03-119468
5962. [4]level 헤드뱅어2010-03-0910826
5957. [9]level 헤드뱅어2010-03-079609
5956. [1]level 헤드뱅어2010-03-079509
1 2 3
Post
   
Info / Statistics
Artists : 46,291
Reviews : 10,048
Albums : 166,111
Lyrics : 217,231
Memo Box
view all
fosel 2024-05-21 22:58
아침은 아직 춥던데;;;;
앤더스 2024-05-21 21:34
이제 여름 준비해야겠네요
fosel 2024-05-20 23:46
슬레이어의 Hell Awaits 떠오르는 밤이다... 안되겠다....한곡 때리고 자야겠다....
jun163516 2024-05-19 19:53
삼겹살에 소주 먹고싶은 저녁이군요 ㅎㅎ
fosel 2024-05-19 00:30
냉삼은 사랑입니다. ㅎㅎ
앤더스 2024-05-13 16:24
하루만 버티면 공휴일이네요~
fosel 2024-05-12 23:21
웰컴 투 월요병;;;;
fosel 2024-05-05 17:05
비 비 비 무슨 3연벙도 아니고....
am55t 2024-05-03 13:12
김재하 !
차무결 2024-05-02 20:44
우종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