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Login  Register  Help
My album reviews/comments My collection My wish list
Band
Album

Волшебство живой природы

TypeStudio Full-length
Release date
GenresAtmospheric Black Metal
LabelsDeleting Soul
Running time52:29
Ranked#11 for 2012 , #367 all-time (Top 10.2%)
Reviews :  1
Comments :  18
Total votes :  19
Rating :  91.5 / 100
Have :  5       Want : 5
Write a Comment
Write a Review
Add to Collection
Add to Wish List
Submitted by level 쉐이
Videos by  youtube
Information

Line-up (members)

  • Persy : Guitars, Bass, Keyboards
  • Andrey Bykov : Drums
  • Alexandr Sinyugin : Vocals
Album name also known as "Magic Of Nature"
CD limited to 1000 copies, jewel box with an 8-page booklet.

Reviews

Reviewer :  level   (100/100)
Date : 
러시아에 숨겨진 엣머스패릭 블랙메탈밴드입니다.
이 앨범을 말하자면 작년에 굉장히 화재가 되었던 음반이며, 수많은 메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앨범이라고 말할수있습니다. 데체 얼마나 대단하길래 정말 좋은 평가를 받는지 궁금중이 생겨서 이 음반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앨범을 듣고 한참동안 정신을 차릴수가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정말로 인상깊게 들었던 블랙메탈이였던 Caladan Brood 의 Echoes Of Battle 을 굉장히 인상깊게들었고 '가장 아름다운 블랙메탈' 이라고 생각했엇는데 이 앨범을 듣고나서 다시한번더 생각을 바꾸게되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운 블랙메탈'은 바로 이 앨범이였던것이였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차가운 겨울이 따뜻한 봄으로 바뀌는 자연의 신비를 주제로하였습니다. 너무도 마음에 드는것이 키보드와 피아노가 각트랙마다 분위기에 어울리게 연주를 한다는것입니다. 덕분에 자연의 여유로움과 아름다움 그리고 신비함이 한번에 느껴지는것과 동시에 우울한 분위기도 연출됩니다. 모든것이 눈으로 덮힌 숲속에서 봄이 찾아오자 눈이 조금씩 녹기 시작하고 그 속에서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는것이 자연의 신비. 무엇보다 본인은 7번트랙 Когда вновь начнется дождь (When the Rain Starts Again) 을 굉장히 인상깊게 들었습니다. 비가오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사운드와 암울한 피아노연주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앨범... 한번 여름에 비가오는 밤에 불끄고 들어봐야겠네요...
1

Comments

level   (100/100)
분명히 이것보다 좋은 엣머스페릭 블랙 메탈 작품들은 많다. 하지만 아무리 들어봐도, 계속 돌아올 작품은 이 엘범이다... 갓 명작.. 칭찬에 칭찬을 아끼고 싶지 않은 중독성을 지녔다. 단기적으로도, 그리고 장기적으로도 말이다.
level   (85/100)
자연 표현계 메탈의 모범이라고 할 수 있겠다.
level   (90/100)
사실 엣모스퍼릭 블랙 입문에는 이앨범만큼 좋은앨범이없다. 근데 다른 느낌으로 더 좋은 음반들이 엣모스퍼릭 블랙 에는 많다는것을 알아야만 한다. 전체적으로는 대단한 작품이 맞다.
level   (75/100)
그저 반복에 반복. 키보드 사운드의 멜로디를 제외하고는 그 어떤 부분에서도 의도했을 자연이 느껴지지 않는다. Atmospheric 이라면, 문자 그대로 차가운 분위기 정도는 기대해도 되지 않나?
level   (85/100)
앨범명을 아무도 영어로는 안적어놓으셨네요.. The Magic of Nature (2012) P.s 다좋은데 보컬이 좀 깬다.
level   (85/100)
블랙메탈의 찢어지는 보컬은 언제나 듣기 힘든듯..
level   (90/100)
자켓에서 보여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차가운 블랙메탈 안에 잘 녹여냈다. 수작!!
level   (90/100)
정말 아름답다.
level   (80/100)
celkom podarený a netuctový atmosférický black metal
level   (85/100)
자연을 테마로한듯한 블랙메탈앨범. 청명한 키보드사운드와 사악한 보컬의 조합은 칭찬해줄만 하다.
level   (75/100)
fear of eternity가 언뜻 생각나지만 좀 더 산뜻하고 세련된 엣머스페릭 블랙. 그러나 디스토션잔뜩걸린 보컬과 톤의 변화가 거의 없는 키보드 사운드가 너무 인공적인 느낌이 들어 이질감과 질림을 유도한다.
level   (100/100)
요즘 나오는 양산형 앳모스페릭 블랙을 듣다가 다시 들어보니 갓명작이라는 것을 다시 느끼게 되었다. 진정한 '앳모스페릭'블랙 메탈.
level   (95/100)
느릿느릿한, 자연의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잘 녹여냈다.
level   (95/100)
상당한 수준의 앳모스피릭 블랙메탈앨범이다.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멜로디가 너무나 부드럽게 다가온다. 러시아는 불탈의 강국으로 알고있었는데 이런 멋진 블랙메탈 밴드가...
level   (100/100)
아름답고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앨범 전체를 지배하며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보컬의 처절한 샤우팅과 기타리프.. 곡의 구분이 뚜렷이 가지않는 단점이 있으나 100점 주기에 충분하다.. 아름다움의 극치
level   (100/100)
Aspid같이 러시아는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터트리는 맛이 있는거 같다.
level   (100/100)
정말 '아름다운' 블랙메탈.... 이 앨범을 설명할 수 있는 만어는 '아름답다' 뿐이다.
level   (100/100)
블랙메탈이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앨범.

Discography

Album titleRank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preview 367Studio 91.5 191
Info / Statistics
Bands : 28,270
Albums : 101,794
Reviews : 6,567
Lyrics : 94,281
Top Rating
 Helloween
Metal Jukebox
 rating : 80.4  votes : 11
 Savatage
Handful of Rain
 rating : 84.8  votes : 15
 Aquaria
Luxaeterna
 rating : 89.6  votes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