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Megadeth - That One Night: Live in Buenos Aires cover art
Artist
Album (2007)
TypeLive album
GenresThrash Metal

That One Night: Live in Buenos Aires Reviews

  (1)
Reviewer :  level 19   80/100
Date : 
[훌륭한 장점과 치명적인 단점이 공존하는 라이브앨범]

일단 장점 : 관중의 호응이 지금까지 들어본 라이브 앨범중 다섯손가락에 꼽을수 있을정도로 훌륭하다. 떼창은 물론 환호소리의 크기 자체가 뭇 라이브 앨범들에겐 넘사벽이라 생각한다.
또 장점 : 레코딩및 믹싱상태가 아주 좋다. 환호성이 큼에도 불구하고 각 악기 소리가 묻히지 않고 매우 선명하게 전달된다.
또또 장점 : 곡선정이 정말 좋은거 같다. 개인적으로 메가데스의 모든 앨범을 좋아하는데 Risk수록곡까지 고루 수록한게 너무 마음에 든다.

치명적 단점 : Glen Drover는 메가데스 역사상 가장 메가데스와 안맞는 기타리스트라고 생각한다. United Abomination을 들어보면 알수 있듯이 실력자체가 나쁜건 아니다. 다만 연주 스타일이 밴드와 안맞는거 같다. 기존곡들의 솔로를 임의로 바꿔서 연주하는 부분이 많은데 의도한바는 알겠으나 곡자체의 성격을 너무 고려하지 않은듯하다. 메가데스라는 밴드의 매력중 기타솔로가 지니는 무게감을 고려해봤을때 이건 정말 치명적인 단점이다.

어쨋든 이앨범 처음 샀을때 언급한 단점때문에 중고시장에 넘겼다. 근데 아무래도 다시 사야할거 같다....위에 언급한 장점이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음이 있다.

(향뮤직에서 제가 남긴 코멘트 발췌&변형한것입니다. 결국다시샀네요..:;)
Megadeth - That One Night: Live in Buenos Aires CD Photo by Mefisto
1
Info / Statistics
Artists : 45,869
Reviews : 10,003
Albums : 164,454
Lyrics : 216,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