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no image
Artist
Album (2000)
TypeAlbum (Studio full-length)
GenresNoisegrind

Drowned in Rectal Sludge Reviews

  (2)
Reviewer :  level 12   90/100
Date : 
원래 노이즈그라인드가 이렇다. 이 앨범은 노이즈그라인드 중에서도 굉장히 특색있고 광기를 제대로 표현한 앨범이다. 다른 노이즈그라인드 찾아보면 그냥 음질 개판쳐놓고 재미없이 갈기기만 하는데, 이 앨범의 경우 노이즈그라인드 특유의 마구잡이 리프와 꼬여있는 슬램리프가 적절히 배치되어있고, 고어그라인드와의 접점또한 볼 수 있는 노이즈그라인드 수작이다. 특색이 강하다보니 유명해져 이런저런 사람들이 듣게 되고, 더러운 앨범커버와 더러운 피치시프터 보컬에 비명소리 등등을 듣고 도망쳐 나온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다. 비슷하게 갈겨대는 타 그라인드밴드보다 훨씬 나은 앨범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나도 앨범커버는 그닥 보고싶지 않다.
1 like
Intestinal Disgorge - Drowned in Rectal Sludge CD Photo by goremonkey
Reviewer :  level 8   85/100
Date : 
제가 초등학교 6학년 때 접한 앨범으로 토나오는 앨범커버와 앨범내내 미친듯이 소리만 질러대는 사운드 때문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Torsofuck 같이 더러운 컨셉의 밴드들을 접하고 다시 이 밴드의 음악을 들었습니다.
후기작들은 꿀꿀이나 포르노쪽에 더 비중을 둔 반면에 이들의 초기작들은 정신줄놓은 스크리밍과 더럽고 혐오스러움에 치중합니다.
이 앨범은 초기 대표작으로 불리는데 매우 실험적이고 독창적입니다.
연주따윈 없습니다. 드럼과 베이스는 무식하게 갈겨대고 보컬4명이 개성있게 질러댑니다.
수많은 포르노고어 밴드들이 이 앨범에 영향을 받았고 유튜브 조회수는 물론 라이브 셋리스트의 다수가 이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이 정도 의의만 해도 상당히 가치있는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썼지만 지금 다시 들어도 미친 또라이들의 발광으로만 들리는군요.
4 likes
1
Info / Statistics
Artists : 46,095
Reviews : 10,026
Albums : 165,398
Lyrics : 216,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