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ween 의 follow the sign곡 가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helloween의 keeper of the seven key 1음악을 들으면서 가사를 보고
듣는데 의문점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keeper of the seven key 1의 마지막 곡이 follow the sign 가사들으면서 듣고있는데
Now that you've made your choice
Follow the sign
Did your make your choice?
You're the keeper of the seven keys
Our only hope's your victory
So follow the sign
가사내용이 영어로 이런데 이곡을 누가 불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
Our only hope's your victory란 영어 문장이 나오는데 아무리 반복해서 들어보아
도 our only hope's 라는 영어 단어가 않나오고 다른 문장으로 나오는데 제가 영어를
못하고 듣기를 잘 못한건 아닌가 해서 반복해서 들어보아도 절대 보컬이 our only hope'라
는 영어단어로 안부르는 것 같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시는 분들 계시면 귀찮으시더라도
한번 들어보시고 제가 잘못 들은 것인지 아니면 진짜 our only hope's란 문장으로 불렀는데
제가 잘 못 들어서 그렇게 생각한 것인지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엉아님들 동생님
들 좋은 밤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helloween의 keeper of the seven key 1음악을 들으면서 가사를 보고
듣는데 의문점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keeper of the seven key 1의 마지막 곡이 follow the sign 가사들으면서 듣고있는데
Now that you've made your choice
Follow the sign
Did your make your choice?
You're the keeper of the seven keys
Our only hope's your victory
So follow the sign
가사내용이 영어로 이런데 이곡을 누가 불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
Our only hope's your victory란 영어 문장이 나오는데 아무리 반복해서 들어보아
도 our only hope's 라는 영어 단어가 않나오고 다른 문장으로 나오는데 제가 영어를
못하고 듣기를 잘 못한건 아닌가 해서 반복해서 들어보아도 절대 보컬이 our only hope'라
는 영어단어로 안부르는 것 같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시는 분들 계시면 귀찮으시더라도
한번 들어보시고 제가 잘못 들은 것인지 아니면 진짜 our only hope's란 문장으로 불렀는데
제가 잘 못 들어서 그렇게 생각한 것인지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엉아님들 동생님
들 좋은 밤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1분 20초에 our only hope’s 22초에 your victory 이렇게 들리네요 | ||
가사대로 잘 들립니다... 별개로 공식 크레딧은 모르겠지만 저는 이 곡은 카이 한센 목소리라고 확신합니다 | ||
▶ helloween 의 follow the sign곡 가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
2026-05-06
482
View all posts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