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odstain - I Am Death (new band)
스웨덴 4인조 스레쉬 벤드 초창기 스래쉬,메가데스,메탈리카 느낌도 살짝 .. 좋네요
23년에 결성된 밴드 입니다.4인조 멤버 보컬&기타,기타,베이스,드럼 구성이 메탈리카랑 똑같네요
https://youtu.be/6blmSDPFAFU?si=3pCrAWIeoXgOd22e
23년에 결성된 밴드 입니다.4인조 멤버 보컬&기타,기타,베이스,드럼 구성이 메탈리카랑 똑같네요
https://youtu.be/6blmSDPFAFU?si=3pCrAWIeoXgOd22e
노래 좋네요. 예전 메가데스, 메탈리카 느낌이 납니다!! | ||
기대되는 신인밴드 네요~ | |||
▶ Bloodstain - I Am Death (new band) [2]
2026-05-03
1293
View all posts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