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gra Reunion
https://www.youtube.com/watch?v=fZU9PKcqnQU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 돌고 있나 봅니다
우여곡절 끝에 키코와 에두가 다시 함께 하는 모습을 보게 되네요
마지막 곡은 역시나...!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 돌고 있나 봅니다
우여곡절 끝에 키코와 에두가 다시 함께 하는 모습을 보게 되네요
마지막 곡은 역시나...!
아마 이번에 이벤트 공연으로 잠시 모이고, 이후엔 새 보컬과 함께할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건 우정이건... 보기 좋긴 하더라고요ㅋㅋㅋ | ||
Helloween 처럼 트리플 보컬로 이 맴버로 운영이 되면 좋겠으나.. 파비오는 이미 마음이 떴고, 에두는 목이 가버려서 아쉽지만 이번 단발성 투어로 만족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번에 새로 들어온 보컬은 살짝 앙드레 느낌이 나서 다음 앨범에서 매우 기대 하고 있습니다. | ||
투어 중 상태가 좋은 레코딩을 골라 라이브 앨범을 발매하는 것도 앙그라 서포터들에게 괜찮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
▶ Angra Reunion [3]
2026-05-03
1494
View all posts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