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이 시점에서 가장 갖고 싶은 메탈 LP ㅠㅠ


저도 한 때 소장했었고 (이사갈 때 버렸지만 ㅠㅠ) 지금도 검색하면 뭐 저렴한 가격은 아니더라도 구할 수 있는 음반입니다.
https://www.reddit.com/r/heavyvinyl/comments/np2xa3/megadeth_rust_in_peace_korean_2nd_pressing/
근데 사진에 있는 엘피. 즉, 짤린 곡 없이 보너스트랙까지 나와있는 엘피는 저도 어제 처음 알았네요. 구글질 하다가 위에 있는 레딧 게시물 보고 알았습니다.
94년인가 분명히 저도 라이센스 시디 구입했는데 물론 보너스트랙 있는 버전으로요. 당시에 엘피에는 관심 자체가 없어서 아예 신경을 안썼네요. 지금 갖고 있으면 상당히 괜찮았을거 같은데요. 물론 당시 구입했더라도 버리든지 헐값에 팔든지 했을 가능성이 훨씬 높지만요.
해당 레딧 보고 나서 네이버, 구글 열심히 검색했고 네이버스토어에 1994년 계몽핀 음반이 8만 얼마에 판다는 걸 보고 곧바로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뒷면 사진 보내달라 했는데... 91년판 뒷면이였네요.
판매자 말씀 : 아 죄송해요. 실수로 연도 잘못 올렸네요.
소장가치 하나는 정말 끝내줄 거 같은데 당시에 과연 몇장이나 팔렸을지... 거의 팔리지도 않았을테고 해당 음반 갖고 계신 분들도 중고시장에 내놓을 거 같지도 않고요. 그치만 정말 갖고 싶긴 하네요 ㅠㅠ
File :
n19533r89632.jpg (106 KB) download : 3
n19534r37827.jpg (85 KB) download : 2
홀리워가 없는 러스트 인 피스 lp를 가진 이가 바로 접니다... | ||
본문에 적었다시피 저도 갖고 있었는데 이사가면서 버렸습니다 ㅠㅠ 레딧에 있는 그 3,4집 짜집기 LP 리뷰중에 재밌는거 하나 있더군요. 누가 이거 말도 안되는 쓰레기 음반이라 그러니 아래 댓글이… “이거 비틀즈 미국판이라 생각하면 되잖아?” 하기야 비틀즈 미국판도 리볼버 음반전까지는 영국 원판과 다른 싱글들이랑 맘대로 짬뽕한 편집판만 나오다보니 비틀즈 디스코그래피 족보가 엄청 꼬이게 됐었죠 ㅎㅎ | |||
전 이 LP는 라이센스를 구입해본 기억이 없네요. 가게에서 구경한 기억도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메가데스 라이센스 LP는 Countdown to ... 이거 딱 하나 있네요. 가끔 감상하면 쏠쏠하게 재미있는 작품이죠. | ||
지금 그 카운트다운 앨범 가격 엄청납니다 ㄷㄷ | |||
▶ 지금 이 시점에서 가장 갖고 싶은 메탈 LP ㅠㅠ [4] 

2026-04-30
1543
View all posts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