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17 똘복이
Date :  2018-04-19 13:06
Hits :  979

정말 혼자보기 아까워 올립니다. CULT OF FIRE - Kali Fire Puja (live)




분위기랑 박력이 상상을 초원합니다. 진짜...

최근에 그 옛날 비디오테이프 포맷으로 100개 한정으로 내놓았다가 품절되었더군요.

공식 채널에서 만 하루전에 오픈했네요. 정말 우연찮게 어제 검색하다가 막 올라온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블랙메탈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초반 연주곡 (6~7분 내외)만 들어도 그 분위기에 빠지실 듯 합니다.

확실히 현재의 씬을 이끌어가는 한 축, (큰 사고만 없다면) 컬트로 남게 될 만한 밴드네요.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3:08
큰 화면으로 보시길 추천합니다.
level 9 DeepCold    2018-04-19 14:01
확실히 익스트림 메탈은 이국적인 스케일과의 시너지가 좋아요.
전체적으로 스테이지 세팅이 베히모스랑 꽤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4:41
베헤모스도 라이브 무대에 공을 들이나보군요. 본 적이 없어서... 뭐 베헤모스도 워낙 잘하기로 유명한 밴드니까요.
level 12 MasterChef    2018-04-19 14:13
진짜 멋지네요.. ㄷ 이밴드도 정주행 해봐야겠어요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4:41
1집을 가지고 있는데 (2집은 날아오는중..) 100점을 안 줄 수 없었습니다..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6:00
홈페이지에서 음원을 다운로드 받게 제공하는 밴드입니다.

http://www.cultoffire.cz/discography/

참조하세요 ^^
level Bazuraon    2018-04-19 15:32
사기적으로 음악 잘하고 사기적으로 멋있어서 안좋아할수가 없습니다 이 밴드는 정말이지....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6:00
정말 휴우.... 정화되는 사운드..
level 병반작    2018-04-19 16:55
진짜로 사기치는 우리나라의 그.. 뭐시기 보다 비교 안 될 만큼 강력하네요. 게다가 인도풍을 잘 살리기까지!
level 17 똘복이    2018-04-19 17:03
들으면서 정말 머리 흔들게 되더군요. 이런 영상 보고 들을때마다 블랙메탈이 정말 대단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장르인데...하는 생각에....흠....
level Bazuraon    2018-04-19 20:55
사기적으로 음악을 잘하는 밴드랑 사기치는 밴드랑 비교 자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vel 병반작    2018-04-19 21:25
저절로 비교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level 4 S Gouki    2018-04-20 02:11
우리나라에 사기치는 밴드가 있나요?
level 병반작    2018-04-20 06:00
제가 올린 리뷰 병작 열번째 등록된 밴드가 있어요. 안 그래도 욕 태받이게 먹고 있죠. 그 앨범에 찾아가셔서 리뷰들을 꼼꼼히 보시면 압니다.
level 13 나의 평화    2018-04-19 18:00
전 아직 내공이 부족한 듯하네요~블랙은 좋아하지만 이렇게 사이비(?)종교적인 사운드는 아직 거부감이 듭니다^^;;; 딤무, 크레이들, 이모탈 류의 메이저 밴드만 들어서 그런 것 같은데 입문작 좀 추천해주세요~^^"
level Bazuraon    2018-04-19 18:38
메이져틱 심포닉을 좋아하신다면 Hecate Enthroned, Anorexia Nervosa, Limbonic Art, Ancient, Covenant, Gehenna 초기 쪽 귀에 맞으시리라 생각 듭니다.
level 13 나의 평화    2018-04-19 18:55
CULT OF FIRE류의 입문작이요~베히모쓰가 이런 쪽인것 같은데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level Bazuraon    2018-04-19 18:58
Batushka, Master's Hammer (컬트오브파이어가 가장 크게 영향 받은 체코의 전설적인 밴드중 하나입니다), Death Karma (Cult of Fire 멤버들의 또 다른 밴드) 추천드립니다. 밴드 자체가 워낙 유니크한만큼 이 밴드 카피하는 밴드도 잘 없네요 ㅎㅎ
level 13 나의 평화    2018-04-19 19:14
감사합니다 Batushka는 비주얼이 상당히 비슷하네요^^"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0:10
사운드가 혼연일체 되어 밀어붙이면서 장중한 멜로디가 섞인다면 요즘 인기있는 mgla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inquisition 2집과 5집도 추천드립니다.
level 13 나의 평화    2018-04-19 21:03
mgla 너무 좋네요~앨범 구해서 들어봐야겠네요^^
level 9 No.8 빌리홀    2018-04-19 18:51
현장에서 보면 기저귀 찰 듯 ㄷㄷㄷ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0:11
tv로 보는데도 그냥 완전히..... 와....
level 12 MasterChef    2018-04-19 19:14
방금 유툽에서 1집 두바퀴 돌고 왔습니다 듣는내내 소름돋았네요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0:11
정말 죽여주죠 ㅎㅎㅎㅎㅎ 좋게 들으셨다니 보람되네요.
level 10 MMSA    2018-04-19 19:24
개인적으로 Čtvrtá symfonie ohně를 제일 좋아합니다.
정규 3집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0:12
라이브 발매가 되었으면 이제 풀렝스 곡 작업 들어갈 수순같긴 합니다.
level 9 내일부터    2018-04-19 23:26
와 얘네 라이브 영상이 있다는게 더 신기하네요ㅋㅋ 넘 멋있다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3:43
죽이죠... 간만에 블랙메탈 라이브 영상에 소름 좀 돋았습니다.
level 8 휘동이    2018-04-19 23:43
추천하신것 중에 좋게 들어 플레이리스트에도 남겨놨던 밴드네요. 반가워라~ ㅋ
epic 블랙메탈이라고 들었어요... 라이브 영상 잘 감상하겠습니다.
level 17 똘복이    2018-04-19 23:49
아아 이 밴드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라이브 즐겁게 감상하셔요. 1,2번곡으로도 엄청납니다 ㅎㅎㅎ
level 8 휘동이    2018-04-19 23:57
사실 취향에 안맞는것도 많긴 하지만 몇몇은 좋게 들어 더 들어보려구요.
지금 첫 곡 보니 블랙메탈은 아니고 'Mauldau' 로 시작하네요. 프로그락은 안들으신다고 하셨지만 저도 추천 살짝 드리고 갑니다.
Pell mell 의 몰다우강 한번 들어보세요. 감성 충만한 곡입니다.^^
Wolf hoffmann 의 기타연주도...
--
유튜브 동영상이 대문짝만하게 나와 제글이 주제넘게 튀는듯 해서 주소 삭제했습니다.;; 한번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level 17 똘복이    2018-04-20 00:02
이들이 같은 나라의 음악 거장 스메타나를 추종해서 ep도 냈어요. ㅎㅎㅎㅎ 완전 새롭죠.

그나저나 고요한 밤인데 추천곡 잘 듣겠습니다- 다양한 버전으로 그럼 지금 들으러-!
level 8 휘동이    2018-04-20 07:10
왠지 라이브가 더 좋기도 합니다. 에코가 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쭈우우우욱 뻗어가는 느낌이라 속이 다 후련하기도 하네요. 정말 연주나 분위기에 매료되네요. 좋은 영상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아아아아...아악(블랙메탈식 끝맺음 ;;)
level 17 똘복이    2018-04-20 08:29
ㅎㅎㅎㅎㅎ 그 “미안하다-!!!!!”하고 외친 고승덕이 생각나네요.

어제 추천해주신 것 전부 잘 들었습니다. 제가 프로그락을 안듣는게 아니라 무지해서 몰라서 못 듣는것이니만치 간혹 하나씩 링크 주시면 잘 듣고 있답니다-
level 8 휘동이    2018-04-20 11:34
그러고보니 그쪽에 더 가까운듯 하네요. ㅎㅎ
추천드린게 맘에 드시면 좋겠습니다..
level 16 akflxpfwjsdydrl    2018-04-20 09:48
블랙씬에서 나름 방구 좀 뀌는 밴드인가 보군요. 무대세팅이 하꼬방 애들하곤 차원이 틀리네요. 거기에 다들 말씀하신대로 라이브도 작살나는군요. 사실 블랙 라이브는 아바스 말곤 끝까지 보는 적이 거의 없는데 50분간 재밌게 봤습니다.
level 17 똘복이    2018-04-20 11:08
하꼬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청 웃었습니다.

이런 밴드들이 나오기때문에 이 쪽을 떠나지 못하네요. ㅠㅠ 즐겁게 보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level 10 냐호    2018-04-26 11:46
유튜브 댓글 보니까 멤버 중 한명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이모티콘 쓰면서 정성껏 답글을 달아주는데 이게 참 갭모에군요
level 17 똘복이    2018-04-26 13:27
그런 과도한 친절함을!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Notice
level 21 Eagles 2012-07-2712105
Notice
level 21 Eagles 2009-09-1121480
Notice
level 21 Eagles 2004-01-1922388
21869
level 5 라라라 16 m ago8
21868
level 12 락꾸룩 2 h ago26
21867
level 7 LIke Syu 6 h ago101
21866
level 12 녹터노스 14 h ago171
21865
level 17 서태지 16 h ago258
21864
level 7 츠보미 18 h ago201
21863
level 8 비단붕어 21 h ago215
21862
level 10 형블블 22 h ago302
21861
level 5 라라라 2019-02-19111
21860
level 6 kurtkobain 2019-02-18520
21859
level 11 쇽흐 2019-02-18575
21858
level 6 Riverside 2019-02-18557
21857
level 17 Mefisto 2019-02-17528
21856
level 3 구P쇼 2019-02-17475
21855
level 17 이준기 2019-02-17378
21854
level 6 Riverside 2019-02-161232
21853
level 5 라라라 2019-02-16172
21852
level 7 츠보미 2019-02-16523
21851
level 3 DualCore 2019-02-16625
21850
level 10 형블블 2019-02-16228
21849
level 3 DualCore 2019-02-15189
21848
level 3 mechanic 2019-02-15422
21847
level 21 Eagles 2019-02-15397
21846
level 6 The Sentinel 2019-02-14525
21845
level 4 쉐바 2019-02-14469
21844
level 21 Eagles 2019-02-12485
21843
level 5 lastsummerdream 2019-02-11232
21842
level 11 q4821747 2019-02-11458
21841
level 5 lastsummerdream 2019-02-11286
21840
트럼프 [2] 
level 5 라라라 2019-02-11203
21839
level 8 Rhea II 2019-02-11141
21838
level 12 로큰롤프 2019-02-11557
21837
level 2 NocturnoCulto 2019-02-10195
21836
level 17 이준기 2019-02-10269
21835
level 3 silvercherubino 2019-02-10203
21834
level 6 폴보스타프 2019-02-09645
21833
level 21 Eagles 2019-02-09704
   
D-32019-02-23 (SAT)
[Prism Plus]
D-32019-02-23 (SAT)
[대구 Club Heavy]
D-102019-03-02 (SAT)
[부산 Club Realize]
Info / Statistics
Artists : 34,371
Reviews : 7,902
Albums : 122,518
Lyrics : 152,094
Memo Box
술 룹코 2019-02-19 21:18
SCALD - WILL OF THE GODS IS GREAT POWER 재발매 되나 보네요.
English Syntax 2019-01-01 11:21
메킹분들 모두 19년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셨으면좋겠습니다.
녹터노스 2019-01-01 01:14
다가온 2019년도 다들 화이팅입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로큰롤프 2018-12-31 22:59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계획하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먹보 2018-12-30 22:35
2018년 마지막 일요일 이네요. 즐거운 휴식시간 보내세요!~~
OBOKHAN 2018-12-25 18:24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