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11 록큰롤프
Date :  2018-06-23 21:48
Hits :  710

여름이 이래서 좋아요.

자!산으로 바다로 갑시다!
File :
i4208r731.jpg  (129 KByte)    download :  0
i4209r868.jpg  (255 KByte)    download :  0
777570298-3.jpg  (281 KByte)    download :  0
level 10 q4821747    2018-06-23 22:06
등산 좋아하시나보네요ㅎㅎ 상당히 건강해보이십니다ㅋㅋ
저는 고삐리라 보충이랑 헬스장에 갑니다..
level 11 록큰롤프    2018-06-23 22:40
나두 헬스 경력 13년차입니다.^^ 반갑네요.ㅋ
level 10 q4821747    2018-06-23 23:43
아이구 큰형님이시네요ㅋㅋ 절 한번올려야되나
level 13 나의 평화    2018-06-23 22:09
와 두번째 사진 멋있네요~~^^
level 11 록큰롤프    2018-06-23 22:52
삼성산 왕관바위입니다. 자주 가는 코스죠!^^
level 14 겸사겸사    2018-06-23 22:59
산이 너무 싫어요. 가끔씩 있는 강제등산참석으로 스트레스가 오면 한반도 있는 모든 산을 다 깎아버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level 11 록큰롤프    2018-06-23 23:16
직장상사가 산을 좋아하나봐요.. 나하고 깉이 가면 다시는 산에 가잔 말 안할텐데... 내가 입에서 거품 물게 해줄 자신있어요..ㅎㅎㅎ 어딜 감히 내앞에서 산 이야기를 하냐고 때찌해주고 싶네요.ㅎㅎ
level 7 witchheart    2018-06-24 05:23
제가 남의 사진 보고 멋있다느니 이런 말 잘안하는데..
캬.. 2번째 사진 진짜 멋있네요... 앨범 커버로 해도 괜춘할 듯... 장르는 하드 락, power metal... 정도로 해두고 제목은 rocks.... 아니면 rocks mountain...
여튼 멋진 인생샷 찍으셔서 좋겠어요 ㅋㅋㅋ
level 11 록큰롤프    2018-06-24 07:23
다른 사람들도 그리 이야기하더군요. 1년중에 한 50일 이상은 산에서 살다시피 하다보니 주로 이런 사진들뿐이에요.^^ 가끔 쉴때 블루투스 스피커로 메탈 틀었다가 핀잔도 들어요.ㅎㅎ
level 8 No.8 빌리홀    2018-06-24 11:09
두번째 사진은 정말 멋지네요
level 11 MasterChef    2018-06-24 13:10
등산 정말 재미있죠 ㅎㅎㅎ 정상에 다 오르니까 왠지모를 뿌듯함 ㅋㅋ
level 11 Rockerkey    2018-06-24 14:24
메탈 좋아하는 사람은 건강하고 젊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
level 7 버진아씨    2018-06-24 14:26
마음만은요... ㅠㅜ
level 9 DeepCold    2018-06-24 15:05
두번째 사진은 흑백으로 바꿔서 봉우리에 아바스를 붙여넣으면 좋은 짤방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level 10 q4821747    2018-06-24 17:58
배경음악은 임모탈 노래로ㅋㅋㅋㅋ
level 9 큐션    2018-06-24 18:25
등산 좋죠 ㅎㅎ
level 7 버진아씨    2018-06-24 20:19
저는 원래 아웃도어 체질이지만 방구석 요정을 만나 강제로...ㅠㅜ
level 8 앤더스    2018-06-24 22:48
멋진 인생이십니다~ 메탈도 좋아하시고 등산도 즐기시는 록큰롤프님^^
level 병반작    2018-06-25 12:12
나는 언제 제대로 된 등산을 할 수 있으려나 부럽기만 하네요ㅠㅠ. 언제나 일에 치이고 과제에 치이고 실습까지 치이고 힝ㅠㅠㅠ.
결론은, 록큰롤프님 멋지십니다.^^d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Notice
level 21 Eagles 2012-07-2711652
Notice
level 21 Eagles 2009-09-1121099
Notice
level 21 Eagles 2004-01-1922126
21366
level 1 jokerx 13 h ago76
21365
level 7 OBOKHAN 2018-09-19311
21364
level 7 광태랑 2018-09-18283
21363
level 10 BlackShadow 2018-09-18152
21362
level 13 슬홀 2018-09-18487
21361
level 8 휘동이 2018-09-18317
21360
level 5 좀비키티 2018-09-17370
21359
level 3 POWERWOLF 2018-09-17298
21358
level 5 라라라 2018-09-16383
21357
level 2 메탈꿈나무 2018-09-16409
21356
level 11 제주순둥이 2018-09-15346
21355
level 3 lastsummerdream 2018-09-15323
21354
level 3 루이스 2018-09-1592
21353
level 4 orion 2018-09-15232
21352
level 4 orion 2018-09-15126
21351
level 8 앤더스 2018-09-15254
21350
level 3 lastsummerdream 2018-09-15245
21349
level 9 dragon709 2018-09-15429
21348
level 2 LandMine 2018-09-15110
21347
level 4 darkthrone 2018-09-15232
21346
level 11 록큰롤프 2018-09-14261
21345
level 11 rag911 2018-09-14245
21344
level 4 Kvarforth 2018-09-12415
21343
level 3 sleighter7 2018-09-11262
21342
level 7 OBOKHAN 2018-09-11423
21341
level 9 DeepCold 2018-09-11176
21340
level 5 Angry Again 2018-09-111071
21339
level 7 광태랑 2018-09-10262
21338
level 8 verzox 2018-09-09162
21337
level 3 lastsummerdream 2018-09-09308
21336
level 9 bystander 2018-09-09228
21335
level 5 salmonblues 2018-09-081039
21334
level 13 scratch 2018-09-08351
21333
level 3 nodtveidt 2018-09-08353
21332
level 12 녹터노스 2018-09-07249
21331
level 9 MMSA 2018-09-06329
21330
level 7 OBOKHAN 2018-09-05515
21329
level 6 B.Desekrator 2018-09-05326
21328
level 9 HolyWarrior 2018-09-05389
21327
level 2 M.pneuma 2018-09-04466
21326
level 2 메탈드래곤 2018-09-02166
21325
level 3 lastsummerdream 2018-09-02412
21324
level 8 앤더스 2018-09-02507
21323
level 8 휘동이 2018-09-02487
21322
level 10 q4821747 2018-09-01323
21321
level 5 Angel Of Death 2018-08-31297
21320
level 5 라라라 2018-08-31415
   
D-22018-09-22 (SAT)
[Prism Plus]
D-92018-09-29 (SAT)
[Prism Plus]
D-152018-10-05~06
[무대륙 Mu, GBN Live House]
D-162018-10-06 (SAT)
[대구 대덕문화전당 Dream Hall]
D-292018-10-19 (FRI)
[Club Sharp]
D-302018-10-20 (SAT)
[GBN Live House]
D-312018-10-21 (SUN)
[Prism Plus]
D-342018-10-24 (WED)
[GBN Live House]
Info / Statistics
Artists : 33,853
Reviews : 7,706
Albums : 120,276
Lyrics : 147,211
Memo Box
슬홀 2018-09-18 12:27
찾았습니다...
슬홀 2018-09-18 12:26
프리보드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 글쓰기 버튼을 못 찾겠네요 ㅜㅜ
2018 2018-09-17 23:40
하하 닉네임 변경!
휘동이 2018-09-16 00:50
얼마 전 '서치'라는 영화봤는데 이색적이고 괜찮더군요. 주인공이 한국인이라 좀 더 와닿았던듯...
Divine Step 2018-08-30 15:22
비가 엄청나게 왔습니다. 아파트 옆에 중랑천이 넘쳐서 나무가 다 떠내려갔네요.
록스타 2018-08-29 21:25
다다음주에 볼일있어 서울내려가는데 내려가는김에 도프레코드 들릴건데 기대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