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그라 재결합 공연영상이 올라오고 있네요
https://youtu.be/1MBNDCLGHAc?si=JJh6mSVG1rHUkhfr
새 보컬의 역량이 기대 이상이네요.
마토스랑 비슷한 톤인데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무대매너도 훌륭하고.
앙그라와 잘 어울리는 색채라서 기대됩니다.
에두는 요새 목 상태가 갈수록 안좋아지던데 이번에도 역시 힘겨워하네요.
충격의 2011년Rock In Rio 보다 더 안좋아진 느낌입니다.
이미 상힌 목으로 솔로 활동을 무리하게 해온것 같아요.
새 보컬의 역량이 기대 이상이네요.
마토스랑 비슷한 톤인데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무대매너도 훌륭하고.
앙그라와 잘 어울리는 색채라서 기대됩니다.
에두는 요새 목 상태가 갈수록 안좋아지던데 이번에도 역시 힘겨워하네요.
충격의 2011년Rock In Rio 보다 더 안좋아진 느낌입니다.
이미 상힌 목으로 솔로 활동을 무리하게 해온것 같아요.
새 보컬은 정말 앙드레와 비슷하더라고요ㄷㄷ 셋이서 Carry on 부르는 거 들어보니까 예전에 유튜브에서 봤던 앙드레,에두,파비오 다같이 부르는 팬영상이 생각나기도 해 서.. 이번 재결합에 어떤 비즈니스가 오갔을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감동적이긴 합니다ㅋㅋㅋ 에두는 안습이긴 하네요.. 건강만 했으면..ㅠㅠ | ||
View all posts (4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