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13 버닝앤젤
Date :  2019-05-24 16:01
Hits :  591

사이트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비로그인 하고 메킹에 들어가면 우측에 저것은 무엇일까요?
볼때마다 랜덤하게 바뀌던데 사람들이 많이 본 조회수가 높은 게시물이 뜨는걸 까요?
예전부터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ㅋㅋ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File :
n5049r86911.jpg  (83 KBytes)    download :  0
level 10 Kr1tz    2019-05-24 16:10
광고요
level 13 버닝앤젤    2019-05-24 16:13
광고는 한두개정도있고 나머진 메킹내의 게시물들이예요ㅋㅋ그래서 질문한거죠ㅋㅋ
level 21 Eagles    2019-05-24 19:37
연관페이지 혹은 인기페이지들이 표시됩니다.
level 13 버닝앤젤    2019-05-24 19:43
아 역시 그렇군요ㅎㅎ 궁금증이 해결됐습니다~
level 9 No.8 빌리홀    2019-05-24 22:10
호오 첨 알았네요 ㅋ
level 13 버닝앤젤    2019-05-24 22:59
로그인 시에는 저게 나타나지 않더군요ㅋㅋ 사람들이 어떤앨범이나 게시물을 많이봤는지 알수있는 재미있는 기능이네요ㅋ
level 7 먹보    2019-05-26 18:42
거의 로그인 상태에서 글 읽다보니 저런 기능이 있었는지 첨 알았네요. ㅎ
level 13 버닝앤젤    2019-05-26 23:04
저도 얼마전에 알았어요ㅎㅎ 자동 로그인 하시는 분들은 아마 모르셨던분들 많았을거 같네요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사이트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8]  level 13 버닝앤젤 2019-05-24592
22007 밴드 정보수정 요청합니다~ [2]  level 13 버닝앤젤 2019-04-04304
21805 국내 메탈코어 밴드 messgram이 BMTH 신작 트랙 mother tongue를 커버했네요 [1] level 13 버닝앤젤 2019-01-28353
21064 헐 xxx텐타시온 사망했네요 [4]  level 13 버닝앤젤 2018-06-201732
20855 이번 아치에너미 공연은.. [23] level 13 버닝앤젤 2018-04-07979
20768 슬럿지나 스토너를 좋아들 하시나요? [19] level 13 버닝앤젤 2018-03-05707
20654 Thy art is murder 공연에 대해서 [7] level 13 버닝앤젤 2018-01-08719
19977 좆간지 블랙메탈걸 졸귀ㅋㅋㅋ [6] level 13 버닝앤젤 2017-05-131942
1986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똑닮은 보컬의 어느 데스코어 밴드 [2] level 13 버닝앤젤 2017-03-201925
19857 세계의 다양한 메탈통령들.. [8] level 13 버닝앤젤 2017-03-152345
19734 ㅋㅋㅋㅋㅋ수싸 doris 리액션 진짜 웃기네요ㅋㅋ [5] level 13 버닝앤젤 2017-01-152311
19025 메킹 여러분 제가 이번에 헤드폰을 바꿀려하는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2] level 13 버닝앤젤 2016-04-151531
19014 혹시 이번 워킹데드 시즌6 보신분 있음?? [12] level 13 버닝앤젤 2016-04-121873
19013 메탈은 아니지만 이번 데프톤스 신보 gore앨범 좋네요 [15] level 13 버닝앤젤 2016-04-111625
18985 아... 다크트랭퀼리티 사운드의 핵심 멤버중 한명인 기타리스트 마틴이 탈퇴했다네요 [13]  level 13 버닝앤젤 2016-04-031916
18974 오~메킹에는 외국인회원분들도 상당수 있나봅니다 [9] level 13 버닝앤젤 2016-03-301754
18692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예쁜 여자 록커는 누구인가요? [25] level 13 버닝앤젤 2016-01-062519
18683 2016 병신년은 음악적으로 저에게 너무나 기대되는 해이네요ㅋㅋ [11] level 13 버닝앤젤 2016-01-031450
18293 밑에분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잔인하고 끔찍한 앨범커버를 가진 밴드는 또 뭐가있을까요? [13] level 13 버닝앤젤 2015-10-011340
18211 메킹여러분들도 미드를 보시나여?? [19] level 13 버닝앤젤 2015-09-151539
18196 조심스런 질문... [4] level 13 버닝앤젤 2015-09-121140
18062 역시 킹덤폴은.......... [18] level 13 버닝앤젤 2015-08-151369
17950 메탈킹덤도 정기모임을 하나요? [23]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91343
17944 메킹회원님들의 인생 앨범은 무엇인가요? [45]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83414
17936 앨범 평점.. [59]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62112
17923 램오브갓 VII: Sturm Und Drang [8]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51267
17914 여러분들이 가장 싫어하는 메탈앨범은 무엇인가요? [32]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31720
17913 2014, 2015는 진짜 메탈의 암흑기네요.. [23] level 13 버닝앤젤 2015-07-231577
17835 한국의 49몰핀스,할로우잰. 일본의 엔비. [14] level 13 버닝앤젤 2015-07-041409
1
Post
   
D-12019-06-22 (SAT)
[Club Rolling Stones]
D-82019-06-29 (SAT)
[부산 Club Realize]
D-222019-07-13 (SAT)
[Platform Chang Dong 61 Red Box]
D-232019-07-14 (SUN)
[Prism Plus]
Info / Statistics
Artists : 34,747
Reviews : 8,068
Albums : 124,375
Lyrics : 158,946
Memo Box
겸사겸사 2019-06-11 22:25
칼자루가 춤을 추는군요
냐호 2019-05-20 01:54
귀엽지 않나요
저스트비 2019-05-20 01:42
메탈 커뮤니티는 참 재밌는게 없을만 하면 신기한 분들이 하나씩 찾아오십니다 허허
술 룹코 2019-03-08 22:48
다크 디센트 레코드에서 음반들 할인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