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Free Board
Name :  level 8 Inny0227
Date :  2018-02-12 19:45
Hits :  866

메킹 여러분들도 어벤지드 세븐폴드 좋아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전에 드림 시어터 노래와 페인 킬러를 연주한 영상을 올린 분입니다 ㅎㅎ!!

이번 영상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밴드인 어벤지드 세븐폴드의 곡들을 메들리로 시켜 만들어 보았는데요 ㅎㅎ!!

저는 사실 어벤지드 세븐폴드를 상당히 좋아하는데 메킹 여러분들께선 어떠실지 궁금하네요..ㅎ

그래도 여기에 어벤지드 좋아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부디 이곳에서도 팬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관람 되세요^^!!

level 6 oacoon    2018-02-12 20:13
음... 사실 a7x에 관해서 이전에 메킹에서 여러 이야기가 있던거 같지만(확실히는 모르지만 어느 분의 글이a7x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 의견과는 반대로 저는 좋아합니다.

특히 hail to the king같은 곡은 정말 좋아하죠
level 8 Inny0227    2018-02-12 20:40
아 무슨 말씀이신지 알것 같습니다..ㅎ 그게 아마 A7X, 니켈벡은 왜 상대적으로 안티가 많은가 이런 식?의 내용이였던것 같긴 합니다..ㅎ 저도 예전에 봤던 거라 기억이 잘은 안나네요ㅎㅎ.. 암튼 팬을 만나 반갑습니다^^!
level 6 oacoon    2018-02-12 20:49
맞습니다 직접적인 언급이 아니었고 그런 식으로 돌려말하는 글이었습니다.
level 10 OUTLAW    2018-02-13 00:03
저는 이 밴드를 무척 좋아해서 리뷰도 몇 엘범에 남겼습니다. 그러나 이 밴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의견도 존중하고 읽어보면 이해도 됩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3 07:58
말씀대로 반대쪽 의견을 들어보면 조금씩 공감가는 부분도 있습니다ㅎㅎ 하지만 가끔 이해가 안가는 비판이 있는 면이 많아 좀 아쉽죠..ㅎ
level 13 버닝앤젤    2018-02-13 00:21
개인적으로 저는 취향에 엄청 안맞더라고요ㅎㅎ 듣는게 곤욕일정도로..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이 좋아하시던데 취향의 차이는 참 오묘하죠
level 8 Inny0227    2018-02-13 08:06
그러시군요..ㅎ 사람에 따라 좋아하실 수도 안 좋아하실수도 있으니 존중해드립니다ㅎㅎ..
level 7 버진아씨    2018-02-13 04:11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왜 인기있는 지는 알 수 있는 그런 밴드랄까요... 자기 색이 확실하고, 밴드 프론트 맨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3 08:05
맞습니다 저도 그 점이 참 이 밴드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ㅎㅎ^^

그래서 듣다보면 자기 색이 워낙 강해서 함부로 따라하기도 힘든 수준이더군요..ㅎ
level 5 Angel Of Death    2018-02-13 07:57
음악도 나름 들을만하고 프론트맨인 보컬리스트 쉐도우스와 기타리스트 시니스터가 간지가 좀 나죠.
그런데 메탈계 가장 과대평가 된 밴드라는게 중론이죠.
메이저 락페 헤드라이너 무대에 항상 서던데... 그건 좀 아닌것 같음.ㅋ
level 8 Inny0227    2018-02-13 08:02
메인 프로트맨인 엠 쉐도우와 기타리스트 시니스터는 정말 간지가 나서 참 좋아합니다^^!

과대평가라.. 음.. 좀 더 많은 생각을 해봐야 겠군요..ㅎ
level 6 Azle    2018-02-13 08:33
Nightmare까지는 잘 들었는데
(줄창 A7X만 들을 정도로... 관계는 전혀 없지만 스피커도 Adam사의 A7X모델을 사고싶어했을정도로요...)

Hail to the King부터 아쉽게도 손이 잘 안가더군요.
level 8 Inny0227    2018-02-13 09:31
스피커에 그런 모델이 있었나요?! 제가 그쪽엔 몰랐다보니 그런게 있는줄 몰랐네요..ㄷㄷ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사실 저도 Hail to the king은 그리 많이 듣진 못하네요..ㅎㅎ 음반이 별로냐기 보단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말이죠..ㅎ
level 8 Inny0227    2018-02-13 09:34
아 알고보니 관계가 있는게 아니었군요..ㅎㅎ 그래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level 4 lenin    2018-02-13 11:32
외모가 다들 게이같아서 안듣다가 락페스티벌 대비차원에서 몇곡 들어봤는데 귓가에 맴도는 곡이 많네요.
뭔가 메탈리카 삘입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3 11:36
워낙 외모들도 부각되는 밴드이다보니 그렇게들 느끼실순 있겠군요..ㅎ 말씀대로 약간 메탈리카 삘도 많은것 같습니다^^!
level 9 verzox    2018-02-13 16:05
대다수의 곡은 잘안맞는데 afterlife,dear god 등등 한 5개곡은 엄청좋아합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3 16:19
저도 Afterlife, Dear God 두 곡들 참 좋아합니다^^!!
level 6 am55t    2018-02-13 16:47
Nightmare 까지만 좋은 밴드 ..
level 8 Inny0227    2018-02-13 17:10
사실 Nightmare까지가 거의 어벤지드의 전성기였죠..ㅠ 이후가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 신보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level 21 록스타    2018-02-13 21:11
예전부터 듣는다 듣는다 해놓고 자꾸 어무깽뚱한 것만 듣느라 지금까지 제대로 들은게 게 별로 없네요 그나마 1집 앨범만 제대로 들어본거 같고 기회가 된다면 빨리 들어보고 싶은데 시간이 안되네요...
level 8 Inny0227    2018-02-13 21:21
그러시군요..ㅎㅎ 1집이 조금 난잡하긴 하지만 그래도 좋은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록스타님 페북에서 본 이후로 오랜만입니다..ㅎ 절 아실진 모르겠습니다만 록스타님 페북 친추하면서 올리시는 영상 잘 챙겨보고 있었는데 문제가 생기신 이후로 못보니 아쉽네요..ㅎㅎ;
level 21 록스타    2018-02-13 21:39
아 당연히 잘 알고 있죠 페이스북 초창기때 구독자 였고 틈틈히 기타연주 영상도 꾸준히 올려주시고. 제가 모를리가 없죠.
아쉽게도 페이스북은 이제 없어졌지만. 나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잘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level 8 Inny0227    2018-02-13 22:28
기억해주신다니 다행입니다^^ 그리고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level 12 녹터노스    2018-02-13 23:58
이번 앨범은 좀 아쉽지만... 너무나도 좋아하는 밴드입니다.
내한 공연도 아주 인상깊고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4 07:23
어벤지드가 가지고 있는 그 개성이 좀 사라진것 같아 아쉽긴 하죠..ㅎ 그래도 괜찮은 앨범이라 생각합니다ㅎㅎ 그나저나 내한도 가셨다니 참 부럽군요ㅎㅎ.. 전 뒤늦게 빠진 케이스라 내한공연을 못 챙겨서 평생의 한이 되었네요..ㅠ 그래서 다음 내한땐 꼭 가리라 다짐했습니다ㅎㅎ..!
level 8 비단붕어    2018-02-14 23:09
동명의 타이틀 앨범과 나이트메어에서 엄청난 감동을 받았지만... 헤일투킹에서 실망하고는 찾아볼 생각도 안했던 밴드였네요... 소악처럼 단계적으로 실망을 줬으면 계속해서 소식을 기다렸을텐데 a7x는 제 기준에서 그 실망이 그냥 후려친정도라서...
level 8 Inny0227    2018-02-14 23:43
그러셨군요.. 그 의견에 있어서는 저도 존중하는 바입니다. 확실히 그 앨범으로 통해 팬덤이 많이 줄었을 것이고 저도 그 음반을 들었을때에 아쉬운 점이 많았죠..ㅎ 지금은 뭐 듣다보니 조금 괜찮은 면이 많다곤 생각하지만 Myland님께서의 의견에 있어서는 어느정도 동의하는 바입니다ㅎ..
level 9 DeepCold    2018-02-15 07:44
개인적으로 얘네 음악 자체가 물에 술탄듯 술에 물탄듯 해서 재미가 별로 없어요. 별개로 전작은 선배들 음악 복붙한 느낌 안나고 작법도 다양해져서 꽤 괜찮게 들었습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5 07:53
그러시군요.. 저 조금 헷갈려서 그런데 전작이라면 어떤 작품을 말씀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level 9 DeepCold    2018-02-15 15:31
The Stage 입니다
level 8 Inny0227    2018-02-15 16:45
아 그 앨범 말씀하시는 거였군요 ㅎㅎ 말씀대로 복붙한 느낌없이 자기 개성이 확 드러나는 것이 큰 장점인 앨범입니다^^!!
level 10 q4821747    2018-02-20 21:29
방금 들어봤는데 좋네요..약간 심포니 X가 얇어진다면 이런느낌?
level 8 Inny0227    2018-02-21 16:30
오 그런거였군요 ㅎㅎ! 이 기회에 한번 저도 심포니 X를 제대로 들어봐야 겠어요!!^^
level 10 q4821747    2018-02-21 16:42
심포니 X paradise lost 추천합니다ㅎㅎ
level 8 Inny0227    2018-02-21 16:57
오 감사합니다 들어보겠습니다!!^^
Post list
Number Title Name Date Hits
Notice
level 21 Eagles 2012-07-2711850
Notice
level 21 Eagles 2009-09-1121231
Notice
level 21 Eagles 2004-01-1922222
21569
level 10 아교 5 h ago223
21568
level 2 siwasif 16 h ago204
21567
level 1 야간소망 2018-11-20184
21566
level 9 DeepCold 2018-11-20549
21565
level 14 Stradivarius 2018-11-20210
21564
level 4 4real 2018-11-20285
21563
level 10 MMSA 2018-11-19249
21562
level 7 OBOKHAN 2018-11-19355
21561
level 3 ikarna 2018-11-19181
21560
level 1 야간소망 2018-11-19243
21559
level 2 모기퇴치 2018-11-18418
21558
level 6 폴보스타프 2018-11-17354
21557
level 2 melodic 2018-11-17323
21556
level 10 q4821747 2018-11-16453
21555
level 1 야간소망 2018-11-16307
21554
level 5 툴 이즈 쿨 2018-11-16524
21553
level 8 Rhea II 2018-11-16208
21552
level 8 B1N4RYSUNSET 2018-11-16141
21551
level 5 제니 2018-11-15409
21550
level 8 Divine Step 2018-11-15186
21549
level 8 B1N4RYSUNSET 2018-11-15251
21548
level 4 lastsummerdream 2018-11-14336
21547
level 17 똘복이 2018-11-14463
21546
level 9 폐인키라 2018-11-14188
21545
Djent? [1]
level 4 Metulomon 2018-11-14201
21544
level 11 로큰롤프 2018-11-14498
21543
level 5 Angel Of Death 2018-11-14381
21542
level 6 The Sentinel 2018-11-13374
21541
level 6 백종천 2018-11-13344
21540
level 8 Rhea II 2018-11-13257
21539
level 7 OBOKHAN 2018-11-12276
21538
level 21 Eagles 2018-11-12591
21537
level 8 Divine Step 2018-11-1287
21536
level 8 MelodicHeaven 2018-11-12360
21535
level 7 soulblow 2018-11-121120
21534
level 3 황금시대 2018-11-12284
21533
level 9 앤더스 2018-11-11336
   
D-32018-11-25 (SUN)
[Club Rolling Stones]
D-92018-12-01 (SAT)
[Club Rolling Stones]
D-92018-12-01 (SAT)
[상상마당 Live Hall]
D-92018-12-01 (SAT)
[Blue Square iMarket Hall]
D-162018-12-08 (SAT)
[부산 Club Realize]
D-172018-12-09 (SUN)
[TBA]
D-172018-12-09 (SUN)
[대전 Inter Play]
D-232018-12-15~16
[V-Hall]
Info / Statistics
Artists : 34,115
Reviews : 7,785
Albums : 121,384
Lyrics : 148,969
Memo Box
BlackShadow 2018-10-20 18:37
아.. 롤드컵 KT 떨어졌네요 ㅠㅠ
소월랑 2018-10-13 05:31
맥그리거는 처참하게 털렸네요...
BlackShadow 2018-10-12 10:56
Best Selling Metal, Hard Rock Albums of All Time 재밌군요ㅎㅎ 역시 불멸의 레젭
록스타 2018-10-08 10:09
하단에 Post 누르시면 됨니다
hammerfall 2018-10-07 16:00
게시판에 글 어떻게 쓰나요?
형블블 2018-10-07 13:34
Profound Lore Records 음반 입고 예정인데 관심 있으신 분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