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Bring Me the Horizon - Parasite Eve

Parasite Eve

Band
TypeSingle
Released
FormatDigital
Reviews :  1
Comments :  7
Total votes :  8
Rating :  84.4 / 100
Have :  0
Want : 0
Added by level 21 Eagles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arasite Eve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ratingvotes
1.Parasite Eve98.84

Parasite Eve Reviews

 (1)
Reviewer :  level 3   90/100
Date : 
이 곡이 나온지 반년 정도가 지났다. 나는 흔히 말하는 "소리를 지르는" 음악을 이 곡으로 처음 접했다. 그 전에는 EDM이나 팝, 힙합을 자주 들었기에, 이 곡을 충분히 짜릿하고 충격적이라고 느꼈다. 이제 나는 좀 더 다양한 락 음악들을 듣고, 여전히 천천히 알아가는 중이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Bring me the horizon은 너무나 상업적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비판하고, 락밴드가 아니라 팝을 하는 밴드에 가깝다고 말하며, 또 어떤 사람들은 이들의 데스코어 시절이 그립다고 말하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Bring me the horizon의 새로운 도전과 다양성을 응원하고 싶다.
이제는 거의 20년 전 옛날 이야기가 되어버린 이들의 과거 스타일만을 그리워하기 보다는, 이들에게 다양하고 넓은 스펙트럼의 곡들을 기대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히려 이런 곡들이 메탈을 듣지 않던 사람들과 메탈을 듣는 사람들 모두를 사로잡을 가능성이 무한한 곡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6 likes

Parasite Eve Comments

 (7)
level 13   70/100
이처럼 과대평가된 밴드가 또 있을까 싶다.. 그래도 요새 저물어가는 메탈씬에서 이정도 인기있는 밴드가 있음에 감사할 뿐. 노래는 그럭저럭 코어+일렉 느낌이다.
1 like
level 12   90/100
"Son, is this the 'Doom Metal' thingy you've been talking for?"
level 7   70/100
사운드는 That's the Spirit 과 AMO 사이의 절충안스럽다. 이전 발매된 Ludens 와 동일하다는 이야기. 일렉트로닉과 락 밴드 사운드의 조합, 뷁다운 포인트, 여전히 대중적이고 매력적인 그들의 훅까지. 덕분에 그냥 신곡 나왔구나... 이상의 어떠한 감흥은 없다.
1 like
level 5   90/100
amo 앨범이 생각보단 낮은 평점을 기록했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그 전 앨범까지의 팬들까지 사로잡을 만한 사운드를 가미해서 그런지 나아진듯 합니다. 번외로 Ludens와 이 곡 둘다 비디오게임의 어떤것에 영향을 받은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영상미가 아주 멋집니다.
1 like
level 8   90/100
4집 6집 짬뽕시킨 느낌이다. 괜찮은듯?
level 4   80/100
직전의 애매해보이던 행보가 통합의 과정이었다고 하는 듯한 작품이다. 그리고 예상으로 사이버펑크 2077의 ost에 관여했을 것 같다.
1 like
level 8   95/100
Ludens와 이번 싱글을 들어보니 BMTH가 지향하고 있는 노선이 어느정도 보이는 듯 합니다. 대중적인 일렉트로팝을 베이스로하고 코어류 뽕빨 브레이크다운을 가미하여 올드 팬들들도 어느 정도 납득할 수 있을만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다음 앨범이 이런 분위기로만 나와준다면 소원이 없을 것 같네요.
3 likes

Bring Me the Horizon Discography

Info / Statistics
Artists : 46,186
Reviews : 10,030
Albums : 165,613
Lyrics : 216,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