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Stand Up and Scream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Metalcore, Trancecore
LabelsSumerian Records
FormatCD, Digital, Vinyl (LP)
Length48:10
Ranked#229 for 2009 , #6,003 all-time
Reviews :  2
Comments :  2
Total votes :  4
Rating :  81.3 / 100
Have :  3
Want : 0
Submitted by level 5 SalmonKid
Last modified by level 17 휘루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Asking Alexandria - Stand Up and Scream CD Photo by DualcoreAsking Alexandria - Stand Up and Scream Vinyl Photo by melodic
Stand Up and Scream Information

Line-up (members)

  • Sam Bettley : Bass
  • Ben Bruce : Lead Guitar, Programming, Backing Vocals
  • James Cassells : Drums
  • Cameron Liddell : Rhythm Guitar, Backing Vocals
  • Danny Worsnop : Lead Vocals, Programming

Stand Up and Scream Reviews

 (2)
Reviewer :  level   95/100
Date : 
이 밴드를 알게 해 준 앨범. 특히 2번트랙은 내가 이 앨범을 듣도록 만들었다.
인상깊은 브레이크 다운에 Oh my god! 이라고 외치는것은 당시 나에겐 엄청난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그렇게 앨범을 통째로 듣게 되었는데 나는 이 앨범 전체가 D드랍으로만 만들어 졌다는것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다른 메탈코어 밴드들은 보통 드랍C나 드랍B같은 더 낮은 튜닝을 많이 사용하는데, 드랍 D로도 다른 밴드들 보다 무거운 느낌의(톤의) 음악들을 만들었는 점에서 였다.

1트랙과 2트랙이 이어지는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또 마음에 들었던 트랙은 9번과 13번, 그렇다고 다른 트랙이 별로였다는 말은 뜻은 절때 아니다. 다른트랙들도 물론 좋게 들었다.
아쉬웠던 것은 브레이크 다운과 인털루드 역할인 6번이였다.
거의 모든 트랙의 브레이크다운이 0노트 여서 조금 지루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6번트랙은 5번트랙이 스크리밍을 지르고 그 뒤에는 효과음이 나오면서 끝나는데 갑자기 합창단 보컬이 나오고 전자음이 올라오는 것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차라리 합창단을 스트링으로 바꾸고 조금 변화를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는다.

이 앨범 역시 일렉트로닉코어가 수면위로 올라오는데에 많은 기여를 했
... See More
1 like
Reviewer :  level 17   80/100
Date : 
Sumerian Records 소속의 밥줄이자, 트렌디한 Metalcore 씬에서 활력을 불어준 이들 나름의 명반이다. 본작을 통해 Asking Alexandria의 인기가 급상승 했는데, 주옥 같은 명곡이 여럿 실리기도 하고 수록곡도 빵빵하게 13곡이나 수록 되어 있기에 충분히 인기에 반영할만큼 완성도 또한 특별히 나무랄때가 없다. [The Irony of Your Perfection]에서 이들의 가능성을 미리 파악하고 코어씬에서도 유명한 Sumerian Records가 프로듀싱도 맛깔나게 신경써줬지 않나 싶다.

뻔할 수 있는 구조인 Riff-Breakdown-Riff-Breakdown-Bridge-Breakdown 구조에 Clean vocal과 Trance 요소를 적절하게 첨가해서 식상함을 탈피할려는 시도가 엿보인다. 무엇보다 튀는 부분은 Clean vocal line이 제법 귀에 잘 꽂히는 것과 Deathcore를 살짝 걸쳐서 빡셈을 강조한 Breakdown part 또한 애써 곡의 완급을 신경쓴 듯한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Sing along을 유도시킬만큼 괜찮은 Hook도 있어서 접근성 또한 좋은 것도 장점이다.

제법 Metalcore의 한계를 탈피할려는 시도가 돋보이지만, 늘 독이 될 수 있는 Breakdown 남발은 여전히 지루한 건 매한가지다. 특별히 Breakdown part를 다양하게 쪼개거나, 정박, 변박을 자유롭게 활용해서 다채롭게 풀어내지 못한 건 역시나 아쉬웠다. 늘 그렇듯이 '0000-00-00-00'이나, '000-000-00' 같은
... See More
2 likes

Stand Up and Scream Comments

 (2)
level 6   65/100
(수정)엘리티스트였을때는 정말 싫어했던 밴드인데 지금 들어보니 신경쓴 부분도 많네요 ㅎㅎ 특히 뜬금없지만 위화감이 없는 신디와 긴장감 있는 분위기, 일부 리프가 맘에 듭니다. 팬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과한 브렉다운과 속도감의 부제는 곡들이 다소처지게 만들고 가사가 제 취향은 아니군요
level 5   85/100
음 일딴 곡들은 좋은곡은 많은데 편차가 심하다 그게 마이너스요인이여서 아쉽다..

Asking Alexandria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EP8010
Album8011
▶  Stand Up and ScreamAlbum81.342
EP6511
Album84.480
Album7510
EP-00
Album84121
Album7751
Album6571
Album62.520
Info / Statistics
Artists : 39,368
Reviews : 9,407
Albums : 142,509
Lyrics : 19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