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Landkjenning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Viking Folk Metal
LabelsNapalm Records
Reviews :  1
Comments :  1
Total votes :  2
Rating :  87.5 / 100
Have :  0       Want : 0
Added by level 12 Nalza[Sky]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Glittertind - Landkjenning Vinyl Photo by 유로니무스
Landkjenning Information
"Landkjenning" was recorded, mixed and produced in Snowflake Studios by Torbjørn Sandvik and Geirmund Simonsen during the autumn and winter of 2008.
Mastered by Morten Lund at Masterhuset 20.02.2009.

All instruments and vocals by Torbjørn Sandvik and Geirmund Simonsen except:
Harding-fiddle on track 2, 3, 5, 6 and 10 by Erlend Viken
Flutes on track 3, 4, 5 and 7 by Stefan Theofilakis
Cel ... See More

Landkjenning Reviews

 (1)
Reviewer :  level 7   90/100
Date : 
아름다운 것을 지켜내고자 하는 것은 예나 지금이나 자연스러운 인간본능이다.
우리가 현재 향유하는 모든 전통적 소산은 당연지사 이러한 아름다운 본능의 결과이다.
그리고 인간 중 특정한 부류는 그러한 나라 사랑 고향 사랑 분야에 유별난 애착 정신과 과거와의 소통 능력, 그리고 전통 보존력을 갖춘다. 메탈계에서는 Windir의 발파르가 그러했고, Falkenbach의 브라탸스가 그러했으며, Myrkgrav의 라스 옌센이 그러했다.
노르웨이 애국 밴드인 Glittertind의 토르비외른도 그들 중 한 명이다.
요툰하이멘 산맥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노르웨이 전역에서는 두 번째로 높은 산인 Glittertind를 이름으로 내건 밴드 Glittertind는 노르웨이의 시문학과 민요, 역사 등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담아낸다. 노르웨이 문화를 다루되 주제와 사운드에 있어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는 접근성 좋은 총집결판이어서 마치 메탈계의 세계테마기행 노르웨이편 같은 노르웨이 문화전도사 음악이라고 할 수 있다.

포크 메탈, 바이킹 메탈의 대중적 형식을 취하는 곡들도 더러 있지만, 전통 민요를 펑크 락,메탈화시킨 곡들도 많으며, 애초에 노르웨이적 소스와 요소를 음악과 가사에 최대한 다채롭게 활용해 ‘노르웨이적인 것’에 대해 알리고자 하는 목적성이
... See More
7 likes
Glittertind - Landkjenning Vinyl Photo by 유로니무스

Landkjenning Comments

 (1)
level 13   85/100
노르웨이 노르웨이 노르웨이. 듣다보면 노르웨이에 대해 이전에는없던 애착이 피어오르고 결국에는 이들의 진심과 충성에 반해 애국심까지 생겨나는, 애국자들의 근본을 담아낸 민요 한마당. 음악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오래두고 들어보며 연구하여 더 깊고 자세히 이해하고 싶습니다. 플루트와 피들연주도 맛깔지군요. 또 노르웨이어의 매력까지!
1 like

Glittertind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Album87.520
EP82.520
▶  LandkjenningAlbum87.521
Album8010
Album8010
Album7510
Info / Statistics
Artists : 46,068
Reviews : 10,025
Albums : 165,291
Lyrics : 216,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