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Login  Register  Help
My album reviews/comments My collection My wish list
Band
Album

Seven Churches

TypeStudio Full-length
Release date
GenresThrash Metal, Death Metal
LabelsCombat Records
Running time39:24
Ranked#3 for 1985 , #239 all-time (Top 6.7%)
Reviews :  3
Comments :  31
Total votes :  34
Rating :  90.5 / 100
Have :  17       Want : 3
Write a Comment
Write a Review
Add to Collection
Add to Wish List
Submitted by level Eagles
Last modified by level 구르는 돌
Videos by  youtube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RatingVotes
1.The Exorcist4:52-0
2.Pentagram3:34-0
3.Burning in Hell3:10-0
4.Evil Warriors3:44-0
5.Seven Churches3:14-0
6.Satan's Curse4:15-0
7.Holy Hell4:12-0
8.Twisted Minds5:10-0
9.Fallen Angel3:58-0
10.Death Metal3:15-0

Line-up (members)

  • Jeff Becerra : Vocals, Bass
  • Mike Torrao : Guitars
  • Larry LaLonde : Guitars
  • Mike Sus : Drums
Re-released by Relativity Records in the USA and Century Media Records in Europe in 1998.

Re-released in 2008 in a deluxe limited edition, digitally remastered, presented in a digipak picture sleeve that folds out to an inverted cross and includes seven inlays that can be folded to seven separate small paper churches, complete with a picture booklet containing all lyrics, sleevenotes, old photos and flyers.

Reviews

Reviewer :  level   (80/100)
Date : 
오늘날 Extreme Metal씬을 살펴보면 새삼 Venom의 영향력이 얼마나 거대한지 피부로 느낄 수 있다. Venom이 만든 앨범 자체는 그다지 재미있게 듣지는 않았지만, 그들이 Heavy Metal씬에 거대한 지렛대를 제공했다는 사실은 뼈저리게 인식하고 있다. Venom이 영향력을 행사한 분야는 많겠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으로는 Black Metal과 Death Metal이 있겠다. 데스 메탈에 Venom이 기여한 바는 블랙 메탈에 직접적으로 공헌한 것보다는 다소 적지만, 초기 Venom의 뒤틀린 사운드가 확실히 이 장르에 상당한 기여를 했던 것은 사실이다. Venom 만큼 데스 메탈의 형성에 기여한 밴드로는 Thrash Metal의 대부 Slayer가 있다. Slayer의 동시대에 유례없이 강력한 사운드는 데스 메탈 사운드에 영향을 끼쳤다. 그외에도 여러 밴드들이 데스 메탈 탄생에 직간접적으로 단서를 제공했다. Possessed는 이러한 흐름들을 엮어서 데스 메탈의 형태를 비교적 뚜렷하게 가다듬은 밴드였다. 그 결과 최초의 데스 메탈 밴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되었는데, 밴드의 데뷔 앨범 Seven Churches는 완연한 데스 메탈 앨범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아직 이 앨범에는 밴드가 존경해마지 않았던 영웅 Slayer의 잔재가 많이 남아있다. Seven Churches에는 데스 메탈적인 요소와 고전적인 스래쉬 메탈적인 요소들이 혼재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최초의 완전한 데스 메탈 앨범이라 불리기에 합당한 작품은 Death의 Scream Bloody Gore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앨범이 지니고 있는 역사적인 의의를 평가절하할 수는 없다. 스래쉬 메탈과 데스 메탈 사이의 과도기적인 사운드를 구사하고는 있지만, 이후에 탄생한 데스 메탈 밴드들이 Possessed가 Seven Churches에서 깔아놓은 노선을 달려나갔다는 사실을 고려해 봤을 때 본작은 충분히 기념할 만한 가치를 품고 있다. 데스 메탈을 즐기는 리스너라면 한번쯤은 꼭 들어봐야할 작품이라 할 수 있겠다.
2
Reviewer :  level   (100/100)
Date : 
Grand Fundamental Root of Death Metal...
Heavy Metal Scene 에는 Metal 생성에 초석이 된 역사적인 Band 가 있었다. Hard Rock 에는 Jimi Hendrix, Heavy Metal 에는 Deep Purple, Thrash Metal 에는 Motorhead, Black Metal 에는 Venom 이 그러할 것이다. Death Metal 에는 本作의 Band 인 Possessed 가 초석을 쌓았다. Black Metal 의 사상적 기반을 만든 Venom 이지만 Thrash Metal 의 음악적 구조를 확립한 Venom 의 First Full Length 가 세상에 출현한 1981년에서 Thrash Metal 이 완전하게 정착하지 않은 채 불과 4년 만에 Death Metal 의 원류가 출현한 것은 1980년대 Heavy Metal Scene 이 그 얼마나 Renaissance 였는지 짐작이 간다. 그런 의미로 Possessed 덕분에 Death Metal 은 더 이상 Thrash Metal 의 파생적 존재가 아니란 것이다. 더불어 발전의 길을 걸었던 상생의 Gengre 인 것이다. 노골화된 Down Picking 을 통한 Riff 에 주제부를 만들고 재현부와의 연결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의 흔적이 보이며 Solo 가 곡 흐름에 유기성을 침범하지 않으려는 Death Metal 에서의 공포감 조성을 염두한 흔적도 보인다.
Death Metal 의 Grand Band 인 Possessed 에 대한 평론을 이렇게 감히 해보는 바이다.
4
Reviewer :  level   (90/100)
Date : 
욕도 먹고 후반기 작품에 대한 욕도 먹고,욕을 엄청먹었어도 이 앨범만큼은 정말 후반기 데쓰메틀 밴드들에게 태풍을 몰고올 줄 누가 알았겠는강?포제스드 의 최고작인 교회7동 이다.진짜 대단한건 마지막곡 의 제목인데 말이 많지만,데쓰메틀 이라는 이름을 내린 밴드가 이 밴드다 아니다,식의 싸움도 있었고 결정적으로 이 밴드가 포스트 슬레이어 라고 불리우게 된 건  곡구성력이 영락없는 슬레식 달리다가 서서히 가는 식의 사운드를 그래도 계승한 빛이 역력했기 때문이다.밴드 스스로도 슬레이어 를 좋아했다고 하나, 이정도는 쫌 그랬다고 생각하면,킬링트랙은 아시다 싶이 마지막 곡 입니다.
1

Comments

level   (95/100)
확실히 명반은 명반이다. 스래쉬로 보거나 데스로 보거나 뛰어난 작품임에는 분명하다. 앨범 커버는 지금 봐도 참 깔끔하게 잘 만든듯.
level   (80/100)
전설이 된 명반이기에 한번 들어봤지만 전체적인 평 만큼 확 꽃히는 느낌은 없었다. 하지만 여러모로 매력적인 앨범이라 본다.
level   (95/100)
슬레이어를 철저히 리스펙트만 해도 이런 수작이 나오는 것이다
level   (90/100)
다른 익스트림 메탈 밴드 에게 지대한 영향을 끼친 앨범 지칠줄 모르는 스피드와 사악함과 리드미컬한 솔로가 상당히 돋보인다.
level   (85/100)
이 때 기타를 맡았던 Larry LaLonde는 후일 Primus라는 밴드에 들어가게 되는데... 아무튼 스래쉬 메탈이다. 딱히 오래 듣고 싶은 마음이 들지는 않는다. 선각자라는 점만 기억해 둬야겠다. 갑자기 생각났는데, Venom의 Metal Black 앨범이 '이때' 나왔었다면 욕은 덜 먹었을 거다. 아우 베놈...
level   (100/100)
One of the highly influential records that is claimed to have started Death Metal. The increased brutality, speedy riffs, blasphemous lyrical content make an otherwise raw Death Metal feeling.
level   (90/100)
와 이걸 이제 들었다니. 하는 느낌
level   (100/100)
허허허...지긋이 100점!
level   (90/100)
기타소리가 너무 뭉개진다...그렇지만 보컬 하드캐리!
level   (85/100)
80년대 쓰래쉬 답게 미친듯이 쏴갈겨댄다. 1, 3, 5, 10 추천.
level   (85/100)
역사적으로 크나큰 가치가 있는 앨범.. 하지만 귀에 그리 촥촥 감기는 맛은 없다..
level   (90/100)
성지순례. 할말은 밑에 분들이 모두 하심
level   (90/100)
음악적으로나 그 영향력으로나....
level   (95/100)
밴드 명 대로 사탄한테 뒤집혀씌고 작곡한 것 같다.
level   (95/100)
노코멘트
level   (100/100)
많은 분들이 쓰신 그대로.
level   (95/100)
솔직히 전설인건 인정
level   (70/100)
예나 지금이나 촌스러운건 한결같다.
level   (85/100)
끝판왕
level   (75/100)
thrash metal doplnený trochu o deathové prvky starej školy, viac mi to pripomína európsky štýl thrashu - agresívnejší (Kreator, Sodom,...)
1 2

Discography

Album titleRank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preview 239Studio 90.5 343
preview 3,059Studio 81 51
Contributors to this album
Info / Statistics
Bands : 28,300
Albums : 101,891
Reviews : 6,574
Lyrics : 94,507
Top Rating
 Van Halen
Different Kind of Truth
 rating : 84.8  votes : 9
 Nehemah
Light of a Dead Star
 rating : 91.1  votes : 15
 The Unguided
Hell Frost
 rating : 82.8  votes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