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 In
Register

Hattin

Band
TypeAlbum (Studio full-length)
Released
GenresHeavy Metal, Power Metal
LabelsDockyard 1, Locomotive Records
Length54:53
Reviews :  2
Comments :  0
Total votes :  2
Rating :  88 / 100
Have :  0       Want : 0
Added by level 12 Nalza[Sky]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Hattin Information
The U.S. release date is August 12 2008.

Hattin Reviews

 (2)
Reviewer :  level 21   80/100
Date : 
Crystallion의 A Dark Enchanted Crystal Night를 들었을 때의 개인적인 감상은 두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만족감이고, 다른 하나는 아쉬움이었다. 연주력이나 멜로디 라인 면에서 이들은 흠잡힐 데가 없었다. 충분히 장르 내에서 상위에 들어갈 만한 밴드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오리지널리티가 다소 부실하게 느껴져서 약간 아쉬웠다. 이들은 데뷔 앨범에서부터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지만, 그것은 밴드의 탄탄한 개성에서 기인한 것은 아니었다. 이들의 연주 스타일이나 악곡 구성은 분명 훌륭한 완성도를 지니고 있었지만, 아쉽게도 어디선가 들어본 듯한 느낌이 강하게 든다. 나쁘게 말하면 식상하다는 뜻이다. 이들이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할 때까지 해결해야할 숙제는 명백했다. 밴드의 과제는 Crystallion만의 고유의 것을 창안해내는 것이었다.

하지만, Crystallion이 데뷔 앨범으로부터 2년이 지난 뒤에 발표한 Hattin에서 뚜렷한 오리지널리티를 형성했느냐고 하면, 아쉽게도 부정적인 답변을 할 수밖에 없다. 이들은 두 번쨀 앨범인 Hattin에서 전작의 장점 역시 그대로 보여주고 있지만, 단점 역시 고스란히 답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앨범에서도 밴드가 지닌 문제점인 오리지널리티의 부실문제는 결국 해결되지 못한 것이다. 그러나
... See More
Reviewer :  level 9   96/100
Date : 
독일 신형밴드 Crystallion의 2집이다. 비교적 최근밴드라서 기존의 특색을 유지하려한 노력이 엿보인다. 앨범그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서사적인 요소가 강조된 내용의 에픽요소도 포함된 메탈이다. Wings Of Thunder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노래에도 고스란히 담겼다. 코러스와 베이스의 조합이 이를 부각시킨다. 비교적 청량감있는 러닝 파트도 좋다.

Vanishing Glory 에서는 1집보다 확실히 완성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들의 특색을 한번 비틀어서 새롭게 트랙을 꾸몄다. Under Siege 에서도 파워에 초점을 둔 노력이 보인다.

배틀파트를 세개로 나눈 점이 이번 앨범의 또다른 특징이다. 세 파트 모두 패스트 파트로 질주한다. 첫번째 파트인 Onward 에서는 보컬의 더블코러스가 백미이고, 두번째 파트 Higher Than The Sky는 적절한 변주를 보여주면서 달리며, Saracen Ascension는 2분동안 보컬없이 가공할 연주력을 선보인다. 배틀파트 모두 멜로디+스피드+코러스 최고이다. 파워부분의 미약한점도 어느정도 극복한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곡인 Preach With An Iron Tongue 는 달리는 특징을 배제한 곡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였다.

1집과 비슷하지만 기존 요소를 가지고 변화를 준 모습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Killing T
... See More

Crystallion Discography

Album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EP-00
Album82.332
▶  HattinAlbum8822
Album8410
Album9010
Album62.520
Info / Statistics
Artists : 46,178
Reviews : 10,029
Albums : 165,590
Lyrics : 216,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