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Login  Register  Help
My album reviews/comments My collection My wish list
Band
Album

Breathe in Life

TypeStudio Full-length
Release date
GenresDeathcore, Metalcore
LabelsSumerian Records, Listenable Records
Running time42:52
Ranked#87 for 2011 , #1,643 all-time (Top 45.5%)
Reviews :  3
Comments :  7
Total votes :  10
Rating :  86.9 / 100
Have :  0       Want : 4
Write a Comment
Write a Review
Add to Collection
Add to Wish List
Submitted by level LaClayne
Last modified by level Besi Karat
Videos by  youtube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RatingVotes
1.Ad Astra1:30-0
2.Martyrs4:13-0
3.Man Made Disaster4:12-0
4.Because of You4:40-0
5.Tapestry of Me4:36-0
6.Liberate Me Ex Inferis1:50-0
7.Leave It All Behind4:56-0
8.Life Is Precious4:39-0
9.Love Lost4:40-0
10.Azalee3:44-0
11.When You're Alone3:52-0

Line-up (members)

  • Aaron Matts : Vocals
  • Victor Guillet : Keyboards, Vocals
  • Baptiste Vigier : Guitars
  • Lucas D'angelo : Guitars
  • Valentin Hauser : Bass
  • Antoine Salin : Drums

Reviews

Reviewer :  level   (100/100)
Date : 
프랑스 수메리안 레코즈소속 심포닉데스코어 밴드인 Betraying The Martyrs 의 정규 첫 앨범입니다 심포닉사운드랑 거침없는 보컬의조화 거기에 이밴드는 특이하게도 클린이 매우 깔끔합니다 3 번트랙인 Man Made Disaster 는 필자입장으로서 포스트 하드코어에 데스코어적인요소랑 심포닉함을 느낄수있는 트랙인것같습니다 마치 1집 A day to remamber 의 향기가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매우 거칠고 하드코어한 트랙이여서 그런지 기존의 데스코어랑 다른 색깔을내서 되게 독특하고 좋은 트랙이라고 생각됩니다 1번트랙은 그냥 연주곡으로서 마치 이앨범의시작한다는 로고송인것같은 느낌입니다 매우 심포닉컬한 느낌이 시작할때 어떤느낌을줄까라는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2번트랙인 Martyrs 는 첨들었을때 음 뭔가 평범한 데코같은데 멜로딕컬하네? 그래서 2번트랙은 아 시작은무난하게 하는것같다는 느낌을받았습니다 근데 중간에 클린톤이들리고 와 클린과 그로울링? 의 조화가 참으로 맘에들고 심포닉컬한 사운드가 일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4번트랙인 Because Of you 는 그냥 데코같은데 클린으로 넘어가면 되게 와 클린이랑 그로울링의 절묘환 조화를느낄수있습니다 되게 그리고 달리는 기타라인 그러면서 그로울링의 조화 마치 시동을거는 스포츠카 느낌의 기타라인 그담 바로질주하는 속도감 그래서 4번트랙은 예술이라고 생각됩니다 프랑스 밴드답게 예술적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5번트랙인 Tapstery Of Me 는 그로울링보단 클린이 돋보이는 트랙입니다 그리고 특유의 마치 미국 같은 레코즈소속의 데스코어밴드인 Born Of osiris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압도적고 제압적인 보컬분위기 그리고 클린의 아름다움 거기에 본 오브 오시리스의 SF 사운드? 의 느낌을받은것같습니다 한마디로 이보다 아름다운 데코는 첨봤습니다.. 한마디로 소름트랙 6번트랙인 Liderate me ex inferis 는 쉬어가는 트랙인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트랙은 왜넣었지란 느낌입니다..
그리고 7번트랙인 Leave it all behind 는 처음에 잔잔하게 시작하고 그담 무게감있는 그로울링 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이트랙은 마치 미국 멜로딕 데스메탈밴드 The black dahlia muder 같은 느낌입니다 그로울링이마치 블랙 달리하 머더 보컬같은 느낌 그닌깐 하나의 몸에 둘의 목소리나는 그로울링? 같은 느낌입니다 그러면서 다이나믹하고 테크니컬한 기타라인이 인상적이고 그리고 이트랙도 칭찬안할수없는게 클린 마치 클린이 너무 이렇게 인상깊은 밴드는 진심 첨인것같군요 이건 심포닉데스코어란 장르의 밴드가아니라 예술을 만들고 창조하는 밴드라생각됩니다 특히 7번트랙은 진심 절묘함과 아름다움이 포텐이 터지는 트랙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8번트랙인 Life is precious 는 심포닉한 그냥 데스코어같은데 보컬이 압도하는 분위기가인상적이지만 이전트랙에비하면 약하다 아쉽다 이런느낌이여서 참으로 좋은데 아쉬운트랙입니다 9번트랙 Love Lost 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10번트랙인 Azalee 는 정말 클린밖에없지만 와 클린으로만으로 이렇게 좋은트랙을 만들정도의 대단한 밴드인지는 몰겠습니다 ..... 소울이느껴지는 클린톤... 11번트랙 When you re alone 은 앞선 8 9 번트랙과 비슷합니다 한마디로 초반은 오오오오 이렇지만 뒤심이 아쉬운 앨범.......근데 평타는 치는 느낌? 진심 몰아부칠때에 사운드는 진심 짜릿짜릿한 앨범인것같습니다 진심 프랑스산 예술밴드의 예술적인트랙입니다 이앨범은 진심 추천드리고싶네요... 진심으로 개좋습니다..
0
Reviewer :  level   (90/100)
Date : 
지난 EP때와는 달라진 멤버와 달라진 사운드로 부족하고 아쉬웠던 부분을 제대로 채워주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기존 멤버였던 Vocal인 Eddie Czaicki와 Guitar의 Fabien Clévy가 교체되고 새로운 멤버인 Vocal의 Aaron Matts, Guitar의 Lucas D'Angelo로 바뀌었다. 후에 Drummer도 교체되었지만 현 Drummer인 Mark Mironov의 Drumming도 제법 들을만하고 괜찮아졌고, Vocal인 Aaron Matts는 전 Vocal의 모자랐던 실력을 제대로 메꾸어 주웠다.

특히 Aaron Matts의 Growling은 Brutal하기까지도 하고 Screaming도 보통 이상 수준으로 잘 소화해낸다. EP에서 시도 되었던 Raping같이 부르던 Victor Guillet의 Part는 사라지고 Clean Vocal만 부르면서 듣기 거슬렸던 부분이 거세되었다. Live실력에서 조금 아쉬운 모습을 들려주지만 평소 Live대로 방방 뛰고 난리치면서 하면 그럴만 하기도 하다고 생각도 드는 부분도 잇다.

EP때의 일관적인 Groove 위주와 그냥 화려하게 채울려는 Keyboard는 많이 줄고 Death Metal적인 Riff와 구성, 더욱 서정적이어진 Guitar Riff, 꽉꽉 채워주는 저음 Bass, Technical한 Breakdown, 드라마틱한 Keyboard Line로 어느 정도 완급조절도 가능해지는 Deathcore를 들려준다.
0
Reviewer :  level   (75/100)
Date : 
데스코어 장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프랑스 출신의 밴드. 테크니컬 레이블로 유명한 Sumerian이 미국 배급을 주도하고 있으며, Mors Principium Est, Anorexia Nervosa를 비롯한 유럽 굴지의 밴드들이 재적했던 Listenable이 유럽시장에서 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레이블의 명성에 걸맞게 세션들의 역량은 의심할 바가 없으며, 데스코어의 브레이크 다운 뿐만 아니라 클린보컬의 도입과 테크니컬한 리프로 포스트 하드코어의 느낌도 살리고 있다. 키보드의 활용이 어느정도 심포닉한 분위기를 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리 큰 비중은 아니며, 하쉬보컬에 더 많은 비중이 쏠려 있어서 가볍지 않은 데스코어를 선사한다.
1

Comments

level   (90/100)
무지막지하기 짝이 없는 뎄쓰코아!
level   (80/100)
정신산만하지만 노래들이 괜찮다. 클린보컬이 없었으면 더 나았을 듯..
level   (85/100)
심포닉 사운드도 훌륭하고 곡들도 이만하면 정말 괄목할 만한 데뷔앨범이 아닌가 한다. 몰아부칠때의 사운드는 정말 무시무시하다.
level   (85/100)
요새 유행한다싶은 장르가 한데 모두 섞인 그런 심포닉 데스코어 음반. 그러나 난잡하지 않고 오히려 여러 요소들이 뭉쳐 캐치하면서도 거부하기 힘든 매력을 발산한다. Great!
level   (85/100)
심포닉함을 잘 살린 데스코어앨범.
level   (90/100)
Make Them Suffer와 더불어 심데스코어계의 강자가 될수 있을듯
level   (90/100)
키보드와 클린보컬이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섞여서 훌륭한 심포닉 데스코어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Discography

Album titleRank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preview 1,643Studio 86.9 103
preview 3,317Studio 74.4 91
preview Studio - 00
Info / Statistics
Bands : 28,300
Albums : 101,890
Reviews : 6,572
Lyrics : 94,507
Top Rating
 Dream Theater
A Change of Seasons
 rating : 86.4  votes : 41
 Aerosmith
Permanent Vacation
 rating : 87.6  votes : 9
 Immolation
Kingdom of Conspiracy
 rating : 89.4  votes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