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Login  Register  Help
My album reviews/comments My collection My wish list
Babymetal - メギツネ cover art
Band
Album

メギツネ

TypeSingle
Release date
GenresExperimental Metal
LabelsToy's Factory
Reviews :  1
Comments :  25
Total votes :  26
Rating :  65.5 / 100
Have :  1       Want : 1
Write a Comment
Write a Review
Add to Collection
Add to Wish List
Submitted by level The DEAD
Videos by  youtube
Information

Track listing (Songs)

TitleRatingVotes
1.メギツネ1001
2.紅月-アカツキ--0
3.メギツネ (Air Vocal ver.)-0
4.紅月-アカツキ (Air Vocal ver.)-0

Reviews

Reviewer :  level   (75/100)
Date : 
사운드만 듣는다면 더이상 음악 가지고 장난치는 수준을 넘어버린 이번 EP는 Metal사운드로만(이라고 하지만 소위 진짜메탈 듣는 분들에게는...) 만들어진 곡들로 되어있다.

MEGITSUNE / メギツネ는 최신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래도 이쪽 사운드에서는 새로운 시도로 만들어지고 있는 장르 Trancecore로 Metal의 색채를 버리고 Trace를 넣은 격이 아닌 Trance는 곁들이는 방식으로 삽입되어 심심할 수 있는 전주부분이나 기승전결때 사용하는 방식으로 곡의 매력을 한층 끓어올리는 요소가 되어있다.

전형적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잘 짜여진 Metalcore곡에 다가 Trance가 들어갔다고 가볍게 들을 게 안 되는 이유는 긴장감 넘치는 Breakdown과 Pig Squeal이 곡의 신비한 부분이나 완급조절을 제대로 해낸게 매력적이며 고조감을 한층 끓어올리면서 유지. 어설프게 분위기가 끊기지도 않는다. 개인적으로도 Breakdown이 맘에 든다. 역시나 Su-Metal의 Vocal이 제대로 어울려진 것도 좋은 점. 하지만 코러스는 역시나 조금 거슬린다.

AKATSUKI / 紅月-アカツキ-는 Su-Metal이 단독으로 부르는 Melodic Power Metal곡으로 전형적인 일본 특유의 Vocal Melody를 잘 살린 멋진 곡이다. 서정적인 Keyboard를 잘 살려내면서 Power Metal의 신나게 달려주는 Guitar, Bass, Drum과 사운드가 빌틈없이 울려주는 Keyboard Line. Melodic Power Metal 특유의 Melodic한 Guitar Riff도 아쉽지 않을 정도로 잘 살려준다.

곡 길이도 꽤 길지만 쓸데없이 늘인 느낌보다는 드라마틱한 느낌을 잘 살릴려는 완급조절로 Su-Metal과의 딱 맞고 어울려지는(가창력 또한 다시 한번 검증됐다) 완벽한 Melodic Power Metal곡.

그리고 DVD, Limited Edition에 수록된 곡인 ONEDARI DAI SAKUSEN / おねだり大作戦은 Yuimetal과 Moametal이 부르는 곡으로 일본색채가 강한 Sampling과 Trance로 시작해 Nu Metal 특유의 둥둥대며 간보는 Bass Line, 그 뒤 특유의 단순하고 묵직한 Groove Guitar Riff로 연주. 중반엔 긴장감 흐르는 Sampling이 나오면서 Limp Bizkit의 My Generation과 비슷한 타이밍에 있던 Fred Durst의 목소리를 Sampling을 삽입하는 귀여운 센스를 보여줬다. 전형적인 싸구려 Nu Metal.

이런 다양한 장르와 실험성이 짙어 정체성을 가지지는 못 하지만 아이들의 활동을 보며 진지하게 만들어져 있다고 해서 너무 심각할 필요도 없는, 나름 귀엽지만 재미있게 보고 들어보는 마음을 가지자.
0

Comments

level   (60/100)
그렇다. 차라리 일차원적인 애니메OST가 이보단 더 듣기 좋은것이다
level   (40/100)
음악 자체도 마음에 안들지만 더더욱 마음에 안드는건 보컬 피쳐링만 한게 어떻게 밴드음악인지 궁금하다. 심지어 그 보컬 피쳐링 때문에 멀쩡한 곡도 시궁창이 되는 기적을 볼 수 있다.
level   (40/100)
이년들의 아나를 찌져버리고싶다 3 ㅎㅎ
level   (75/100)
음양좌 생각한 사람이 나뿐은 아니었군...
level   (45/100)
뭘하든 상관은 없는데 애들가지고 그렇게 돈 벌고 싶습니까?
level   (85/100)
역시 노래 좋고 스즈카는 정말 노래 잘한다.
level   (40/100)
메탈의 정의가 문제가 아니고 메탈음악에 보컬만 피쳐링해놓은 베-비들의 음악에 의미를 부여하고있네. 멤버가 연주를 하는것도아니고. 작곡을한것도 아니고. 페도충돈벌이 그 이상 이하도 아님. 음악자체만 들으라고? 지랄 이미 베비메탈하면 교복페도가 딱 떠오름.
level   (40/10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문가들이 얄팍한 스놉-질로 쪽쪽 빨아제끼던말던 뭐 제가 보기에는 쓰레기로 보이니 그에 합당한 점수를 주겠습니다 헤헤 'ㅅ' 스즈카쨩 다이스키
level   (95/100)
논란의 중심에 있는 그룹(?)인데 이들의 송라이팅 실력은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듯...헤비메탈의 훅은 확실히 살리고 있다.
level   (80/100)
이라니님 처럼 뭔가 병신같지만 멋있어!라는 느낌이 든다. 뮤비에서 북에다가 페달설치한 거 보고 터졌었는데 ㅋㅋㅋ Babymetal중에선 가장 들을만 한 노래다.
level   (70/100)
보는 메탈의 시대를 열었다.
level   (100/100)
애들이 해서 이렇게 난리가 난거지 곡자체는 그냥 흔한 일본 록인데? 이렇게 이슈가 되는 것도 좀 웃긴
level   (80/100)
2번은 나쁘진 않지만 지루하다. 하지만 1번은 지금까지 결과물 중 가장 좋았다. 방향성도 적절한 느낌이고...
level   (80/100)
왜 자꾸 음양좌가 떠오르지?
level   (90/100)
전작들 듣고 이뭐병... 했다가 이번 앨범 듣고 깜놀했다. 왠지 병신같지만 멋있어 라는 말 외에 이 앨범을 설명할 길이 없다. 2013 년 일본 메이저 락페스티벌을 휩쓴 이유를 알것 같다. 그 이유를 설명할 길이 없지만....
level   (70/100)
아카츠키는 괜찮지만, 메기츠네 백보컬은 정말...
level   (80/100)
전에 발표한 곡들보다 몇배는 나아졌다. 그래도 백 보컬은 아직도 적응이 안된다. 이런식으로 변신해 나간다면 환영이다.
level   (40/100)
이들의 장르가 메탈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앨범이 나쁘다고 평가하는데에는 다른 이유 따윈 필요없다.
level   (50/100)
백보컬만 좀 빼줘요.
level   (70/100)
전 작품들보다 훨씬 낫다. 추천할 정도는 아니지만 상당히 들을만 하다.
1 2

Discography

Album titleRankTypeRelease dateRatingVotesReviews
preview 3,190Studio 67 8510
preview 3,323Studio 69.2 290
Info / Statistics
Bands : 28,300
Albums : 101,891
Reviews : 6,574
Lyrics : 94,507
Top Rating
 Iced Earth
Something Wicked This Way Comes
 rating : 87.4  votes : 15
 Yngwie Malmsteen
Rising Force
 rating : 92.7  votes : 61
 White Lion
Big Game
 rating : 83.2  votes : 9